본문 바로가기

Food

연탄불에 구워먹는 잠실새내 삼겹살 연탄부락

반응형

요즘 잠실이나 잠실새내 근처

데이트가 잦은데요,

코로나가 좀 안정되면

롯데월드 데이트도 하기로 했어요

어쨌든 어쩌다보니 위치가 좋아서

자주 찾게되는 곳이니만큼

빠질 수 없는건

신천 고기집 중 맛있는 곳을 찾아야겠죠?

그렇게 찾은 곳은

잠실새내 삼겹살 맛집

연탄부락인데요,

연탄에 구운 고기맛은

캠핑온 기분도 들게 만들기도 하고

연탄구이 그 자체만으로

이미 맛을 보증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메뉴판


생가브리살, 생삼겹살, 생목살은 물론

고추장 삼겹살, 닭발, 껍데기

소막창, 돼지막창

없는게 없는 곳인데요,

그냥 고기를 먹어도 좋지만

보아하니 술안주로도 괜찮은

메뉴들이 보여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주류가 거의 필수인듯 하네요.

테이블마다 연탄은 이미 준비되어 있어요

숯불구이는 많이 봤어도

연탄에 구워먹는건 생소한데,

맛있더라구요.ㅎㅎ

사실 연탄떼서 사는 세대가 아니어서

이제 연탄은 못볼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 괜히 신기하기도 하구요.

신천 고기집 중에 연탄구이 가능한곳,

연탄부락 말고 또 있나요!?

밑반찬


고기와 함께 곁들이면 좋을 밑반찬

신선한 상추, 깻잎쌈과

백김치 쌈, 명이나물이 있어요.

저는 깻잎 + 명이나물 조합이

제일 맛있더라구요.ㅎ

 

된장찌개, 쫄면


팔팔끓는 된장찌개와 쫄면도 기본 제공됩니다.

사실 된장찌개는 그러려니 했는데

쫄면 비쥬얼보고 완전 신났어요.ㅎ

가져다주시는 직원분 민망할정도로

넘나 좋아했다능..ㅎㅎ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이런 반응에도 리액션이 좋으셔서

덜 민망했네요 ㅋㅋ

쫄면, 겉절이 같기도 하네요


오늘은 뚠뚜니 오빠가 약속시간에 좀 늦어서

제가 먼저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고기는 나오기 전이고..

잘됐다 싶어서 쫄면을 먼저 먹었는데요

갓 삶아 데친듯한

탱글탱글한 쫄면발이

허기짐을 좀 채워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덕분에 늦게 온 오빠는

저에게 잔소리를 좀 덜 들었더랍니다.ㅋㅋ

애피타이저로 먹는 쫄면인 줄 알았는데

이거, 나중에는 고기랑 함께 먹으면

약간 겉절이 같은 느낌으로

새콤달콤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잠실새내 삼겹살 먹으러와서

쫄면에 반하기는 또 처음이네요ㅋㅋㅋ

생삼겹살 2인분

생가브리살 1인분


배가 많이 고파서 일단 3인분 주문..

오빠만 만나면

다이어트는 고삐풀린 망아지가 됩니다.

그래도 겉은 살짝

초벌되어서 나와서

금방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달궈진 불판위에

3인분의 고기 모두 다 올렸습니다.

확실히 연탄에 굽는 잠실새내 삼겹살이라 그런지

가쪽에 올려놓은 고기도 잘 익더라구요.

칼집도 중간중간 송송 나있어서

옛날 삼겹살 먹는듯한 느낌이기도 하구요?

다행히 불판에 고기를 올리자마자

뚠뚜니 오빠 도착해서

고기뒤집기는 오빠의 몫이 되었습니다. ㅎ

오늘따라 저희 둘다

넘나 피곤해서 엄청 허겁지겁

저녁을 먹었는데요,

다이어트중이어도 찾아온

신천 고기집 연탄부락.

아주아주 굿 초이스였답니다.

연탄불에 끝이 살짝 그으른 부분은

주신 가위로 살짝 잘라먹어요.

사실 연탄구이로 고기를 구워먹는게

아예 처음이라 너무 생소해서

첫판에는 고기끝을 살짝 태울뻔 했는데,

이제 고기굽기 도사가 된 오빠는

한두번 굽더니 바로 잘 굽더라구요 ㅎㅎ

먼저 잘 익은 고기들 위주로

앞접시에 덜어주는데,

열심히 굽는 오빠 입에 하나

쏙 넣어줬더니

피곤해서 처지던 눈이 확 커지네요

ㅎㅎ 맛있답니다!

연탄에 기름이 쪽 빠지고

연탄 불향과 함께

쫀득쫀득한 잠실새내 삼겹살 맛집!

연탄에 굽는 고기라서 기대했는데

그만큼의 기대치에 충분히 부응했어요

깻잎쌈도 맛있게 싸먹었어요.

저녁엔 공기밥도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곤 했는데,

오늘은 그런거 없이 폭식했어요.

그 많던 고기가

순.식.간.에

불판위에서 사라지는 걸 보면서

어랏, 이건 아니다 싶어서..

1인분 더 주문했어요.ㅋㅋ

둘이서 4인분....

한창때 그렇게 먹다가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고

3인분 선에서 타협을 봤었는데

이번엔 실패했습니다.ㅋㅋ

오늘 제대로 식욕 폭발한듯...ㅎ

삼겹살 1인분 더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탄과 숯불의 차이를 저는 잘 모르는데

한번 더 구울때까지 화력이 좋아서

숯불 뒤집거나

불 약해서 굽는 속도가 오래걸리거나

그런거 없어서 좋더라구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연탄 직화구이 전문점 연탄부락.

시골 생각이 나기도 하궁

고기도 맛있어서 좋았구요.

초벌되어 나와서 배고픈 저희의

조급함을 빠르게 충족시켜준

친절한 직원분들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