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요미식회 닭발 잠실새내 존맛 닭발 맛집 엽기꼼닭발

반응형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줄이고 있는 음식이 있는데

그건 바로 매운 음식입니다.

스트레스 받으면 매운음식 땡기는 분 계신가요?

제가 딱 그런 타입이었는데요..

요즘은 '맛있게 매운'이 아닌

'아프게 매운' 음식점이 많아서 그런지

다음날 속이 너무 많이 쓰려서

나도모르게 매운 음식을 먹기

부담스러워지더라구요.

그치만 왕십리 본점에서 이미 인증한

'맛있게 매운' 닭발맛집이자

수요미식회 닭발 맛집인 엽기꼼닭발이

잠실새내에도 직영점으로 오픈했다고 하여

기분이 꿀꿀한 주말 저녁,

오빠와 함께 다녀왔어요!

잠실새내 먹자골목에 위치한

엽기꼼닭발 잠실새내점은

매장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유료 주차장이긴 하지만

식당 바로 옆에 오픈된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도

가볍게 주차하고 왔다갈 수 있겠어요.

메뉴판


숯불향 베인 맛있는 닭발으로

수요미식회 닭발 소개된 엽기꼼닭발.

저는 직장동료의 강력추천으로

왕십리 본점에 한번 다녀오고서

닭발 하면 엽기꼼닭발!이라는 공식이 생겼는데요

잠실새내 직영점에서 역시

그와 같은 매운 닭발맛의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체인점이 아닌 '직영점'으로 운영하기때문에

왕십리본점의 맛과 서비스를

그대로 담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잠실새내점에서는 닭발 뿐 아니라

꼼장어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매운거 먹으면 속이 안좋다는

오빠를 배려해서 꼼장어와 닭발을 나눠서

주문했어요.

저는 엽기꼼닭발왔는데 닭발을 안먹을 순 없었어요.

결코!

그나저나 오빠도 닭발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또 엄청 먹더라구요?

엽기꼼닭발 내부는 둥근 테이블석으로

둘러앉을 수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깨끗하고

테이블 간격도 꽤 넓은 편이었는데요,

심지어 안쪽에 20명정도 수용가능한

구분된 공간이 있어서

잠실새내 회식장소로도

적극 활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콘, 부추무침


콘과 부추무침이 나왔어요.

부추무침은 1인당 1접시씩 주셔서

앞접시로 사용해서 맛있게 먹었구요,

콘은 치즈범벅아닌 야채랑 함께 있어서

건강한 콘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수란탕 4,000원

일반 계란찜과는 다른

엽기꼼닭발만의 수란탕입니다.

폭신폭신한 계란찜과

계란국이 함께 있는 느낌이랄까요?

폭신한 수란도 수란인데,

저희는 숟가락으로 떠먹는

국물맛에 쏘주가 생각나는

시원~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양념 꼼장어 200g 14,000원

 

소금보다는 양념구이 꼼장어가

더 잘나간다는 추천에

양념구이 꼼장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닭발만큼 매운 양념이 아니라

맵찔이인 우리 오빠도

마음놓고 먹을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은은하게 남아있는 숯불위에

꼼장어와 생마늘에 양념을 묻혀

불 위에 두고 먹으면 됩니다.

대학원다닐때

언니오빠들이랑 시험끝나고나면

학교앞 꼼장어집에서

꼼장어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간만의 꼼장어 먹방에 신이 났습니다.

부산 기장에서 또는

광주에서 학교다닐때 빼고는

서울에서는 거의 처음 먹는듯 하는 꼼장어.

엽기꼼닭발에서 만나니

더 반가운거 있죠!?

깻잎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부추무침과 함께 먹어도 맛있답니다.

꼬돌꼬돌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소주를 부르고 있지만요?

오늘도 잘 참았습니다.

앉아 먹고있는 중에

포장손님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포장도 가능한걸 알고 난 후

종종 잠실새내 데이트 하고나서

불금같은 날은

우리도 닭발 포장해서

2차 회식하자며 말을 맞췄죠.ㅎㅎ

주먹밥 3,000원

주먹밥도 주문했는데요,

직접 만들어 먹지 않아도 되게

돌돌돌돌 예쁘게 만들어져 나오니

좋더라구요?ㅎㅎ

뼈없는 닭발 13,000원

제가 좋아하는 닭발도 나왔네요.

꼼장어는 양보했으니

닭발은 짱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은은한 숯불향이 배어있구요,

역시나 마늘 무쳐서 같이 먹었습니다.ㅎㅎ

계란말이 8,000원


엽기꼼닭발 가면 일단 놓칠 수 없는

비쥬얼이 바로 빨간색 노란색의 조화인데요

통실통실한 계란말이는 절대 놓치면 안되요.ㅎ

숯불 위에 수란탕, 닭발, 계란말이까지

따뜻하게 해서 먹을 수 있게

한 상위에 올려놓았는데

넘나 먹음직스럽죠!?

계란말이 두께 좀 보세요.

계란말이에 몇개의 계란이 들어갔을지 ㅎㅎ

닭발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실 저는 매운 맛 닭발도

막 많이 맵지 않았어요.ㅎㅎ

오빠는 물론 코를 훌쩍거렸지만요

닭발을 먹고 있는 저희에게

사장님께서 큰 팁을 주셨어요.ㅎ

닭발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인데요!?

계란말이가 포인트였습니다!

보시다시피 계란말이는 층층으로 쌓여

한 층씩 벗겨먹으면

마치 쌈처럼 해서 싸먹을 수가 있어요.

깻잎에 닭발, 마늘, 계란쌈 싸먹어도 되고

계란말이만 한겹 떼서

닭발과 같이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신기한게 숯불이 딱 하나 들어있는데

어찌나 따뜻하던지,

뜨거운 계란말이 맛에

입안에서 후후 불면서 먹었어요.

확실히 사장님이 알려주신 꿀팁이

진짜 꿀팁이었어용!

배부르게 싹싹 비운 저희의 한상.

반찬도 하나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수요미식회, 원픽로드에 소개되어

유명세를 떨치는 닭발맛집인 이유

먹어보시면 압니다.ㅎ

간만에 맛난 닭발 먹고

스트레스 해소 제대로 했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