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샐러드 정기배송 프레시코드 새벽배송으로 다이어트식단 준비끝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아침식사를 챙겨먹는 것 입니다.

아침에 10분이라도 더 자고싶어서

화장도 대충대충

쌩얼로 출근할때도 많은 저에게

아침식사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는데요,

그래도 매일아침 차려주는 밥상이 있다면

이야기는 좀 달라지겠죠?

제가 다이어트샐러드 식단을 하면

항상 찾게 되는 샐러드 정기배송은 바로

프레시코드입니다.

가성비 대비 신선한 야채, 다양한 야채와

다양한 샐러드종류, 그리고 적당한 포만감은

언제나 다이어트를 다시하게 되면

찾게 되는 이유중 하나이죠.

이번에도 역시,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 조절을 위해

간단하지만 건강한 프레시코드 새벽배송 샐러드를

신청했습니다.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더라도

매주 샐러드를 먹으면 금새 지칠 수 있어서

1주 샐러드식단, 1주 일반식

이런식으로 번갈아가면서

식단을 조절하고 있는데요,

프레시코드는 추천식단/골라담기식단

으로 1주부터 최대 8주까지

새벽배송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다이어트 스케쥴에 맞출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프레시코드의 새벽배송은

말 그대로 밤 12시부터 새벽 7시 사이에

이루어지는데요,

새벽에 집앞까지 신선한 샐러드를 배송해주시고

아침에 일어나면 인증문자도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프코스팟을 이용하시는 분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집앞으로 딱! 도착하는

새벽배송을 더 애용하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정기배송 후 받은 연장쿠폰으로

할인혜택을 받아 다음주에

한주 더! 샐러드 식단을 미리 주문해 놓았어요

샐러드 정기배송 같은 경우는

월/수/금 이렇게 배송이 되어요.

저는 샐러드 1일 1식 단품으로 주문해서

샐러드 두개가 배송이 되구요,

본인에게 맞는 옵션을 선택하면

간편식이나 선택으로 취향에 맞는

샐러드를 매일 만나볼 수 있어요.

아침에 새벽배송을 받은 샐러드!

아침에 그 자리에서 먹고 가기도 하고,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은

직장으로 가지고 가서

가볍게 점심식사를 대신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집에서 아침식사로 먹지만

저녁에 좀 거한(?) 식사 약속이 잡혀있는 날,

양심의 가책을 좀 덜어보고자 챙겨간

구운버섯두부샐러드 입니다.

Large size 로 454kcal인데요,

저는 이번 정기배송에 구운버섯두부샐러드를

처음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엄청 만족스러웠던 샐러드식단입니다.

(회사에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구리네요ㅠ)

제가 프레시코드 샐러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양한 야채구성도 한 몫을 하는데요,

두부버섯샐러드에 버섯도 종류별로 있는데

어쩜 이리 탱글탱글한지 식감도 좋았어요.

평소에 저는 두부를 즐겨 먹지 않는데도,

요 두부는 홀그레인드레싱 소스와 어우러져

뭔가 식감이 좀 더 있다보니

포만감이 더 느껴지는 듯 하기도 하구요!

늦게 일어난 날은 어김없이

출근할 때 프레시코드 샐러드를 챙겨갑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쉬파 샐러드가 도착한 날은

아주 신나는데요!

물론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만

골라담아 주문도 가능하지만,

아무리 좋아하는 샐러드라도

매일 먹으면 조금 질릴 수 있으니

정기배송으로 아쉬파 샐러드를 만나는 날은

훨씬 기쁨이 배가 되지요!

보통 프레시코드 샐러드의 유통기한은

배송받은 후 2일까지 먹으면

가장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샐러드 박스에 있는 요 네임텍에는

샐러드 이름과 구성야채들,

그리고 칼로리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요

색깔도 알록달록하니 너무 이쁜 아쉬파샐러드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ㅠㅠ

제가 아쉬파샐러드를 먹으면

드레싱은 첨가하지 않는데요!

아보카도의 고소함이 드레싱 역할을 하기 때문이에요

아보카도 반 덩어리,

양념한 쉬림프

새콤달콤 소화를 도와주는 파인애플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저의 최애 샐러드입니다.

데이트의 꽃은 맛집이잖아요,?

오빠를 만나 데이트를 하다보면

꼭 맛있는걸 먹게되는데,

그래서 오빠랑 데이트가 없는 날은

스스로 식단조절을 하고 있어요.

쉬는 날 토요일 아침 식사는

루꼴라 바질페스토 샐러드와

저지방 우유로!

루꼴라 바질페스토 샐러드이지만

견과류에 방울토마토에,

기대하지 않았던 구성이 아주 푸짐해서

저는 매번매번 놀라게되는

프레시코드 다이어트 샐러드 식단입니다!

이미 가성비 좋은 프레시코드이지만

할인받아서 주문하면 일석이조이죠?

첫주문 3천원 할인 프로모션 코드

a439443c7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