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잠실새내역 삼겹살 구워주는 고기집 쏘삼돼지208 회식장소로 굳뜨

반응형

요즘 제가 자주 찾는 데이트 장소

바로 방이동 먹자골목입니다.

올림픽공원을 돌면서

가벼운 산책을 하고,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찾아

맛있는 한끼 먹고 하는 것이

일상이 되다보니 이제 방이동과

잠실-잠실새내 인근이 내집 같아졌네요.

오늘은 저녁으로 맛있는 고기를 픽했습니다!

잠실새내역 삼겹살 맛집을 찾다가

고기 구워주는 집인데

친절하기까지 해서

방문 후기 평이 어마어마하게 좋은

쏘삼돼지208 잠실 신천점을 찾았는데요.

저희는 이른 저녁을 즐겨먹는 커플이라

좀 일찍 도착해서, 식사되냐고 여쭤봤더니

되려 놀라시면서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셨어요.

사실, 오픈시간보다 일찍온건 저희인데

기다릴 마음은 먹고 방문한건데도

오히려 죄송해하셔서

저희가 더욱 송구스러웠다는..ㅠ

죄송해요 배가 너무 고팠어요..ㅋ

참숯 초벌 보관소에서

주문한 고기를 먼저 초벌한 후에

불판으로 옮겨 구워주시구요,

여기는 매장쪽에서 오픈되어있어서

실력있게 고기를 굽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어요!

물론 고기 굽는 연기는 새나오지 않아요.

KBS, MBC, YTN

각 방송사의 맛집 프로그램을 평정한

잠실새내역 삼겹살 맛집 쏘삼208

매장도 엄청 넓고

여름엔 야외쪽으로 나있는

테이블석도 있어서

더 좋겠어요!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것이

일단 넓고,

고기는 다 구워주니까

온전히 우리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죠.

쏘삼돼지 가게명이 왜 이런건가

되게 궁금했는데,ㅋㅋ

역시 가게명은 진리입니다.

쏘주에 삼겹살 조합은

누구에게나 완벽한 조합..ㅋㅋ

그래서 쏘삼이었어요!

오빠는 소주를 한잔 하고싶은것 같았지만

아무래도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혼술은 흥이 나지 않는다며

콜라로 흥을 돋우었어요.

메뉴판


쏘삼돼지 메뉴판을 보면

괜찮은 가격으로 세트 구성이 좋아요.

저희는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한돈쏘삼208 감동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밑반찬


콩나물과 김치는 고기를 구울때

함께 구워주시구요

저희는 특히 좋았던게

자르지 않은 명이나물을

계속 리필해주시는 거였어요.

명이나물이 어쨌거나 비싸다보니

따로 요금을 받는 곳도 많은데

쏘삼돼지는 그런것 없이

딱 정사이즈로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넉넉하게 자주 리필도 가능했어요.

그리고 다른 후기를 봐도

칭찬일색이었던

참기름+마늘소스!

고기먹을때 생 마늘이나 구운마늘이

너무 부담스럽고 자극적이라면,

고소한 참기름과 섞여있는

요 마늘소스가 삼겹살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거에요.

김치말이국수


오픈시간이 되자마자 빠르게 서빙을 해주셨는데

가장 먼저 나온건,

따뜻한 김치말이 국수에요.

이건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인데요!

시원한 국물에 탱글탱글한 면발이

허기졌던 저희에게

딱 좋은 애피타이저가 되어주었답니다.

고기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여기가 잠실새내역 삼겹살 맛집인지,

국수 맛집인지 모를정도로

얼마나 허겁지겁 국수를 나눠먹었게요 ㅋ

한돈쏘삼208 감동세트 38,000원


초벌되어 나온 감동세트입니다.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언듯봐도 부위는 구분이 가지만

고기를 구운 후에 앞접시에 덜어주시면서

어떤부위인지,

어떻게 먹는게 가장 맛있는 방법인지도

다시한번 설명을 해주신답니다.

본격적으로 불판 위에서

고기를 구워주셔요.

오픈 전에 와서 기다리구

드디어 고기를 영접하는 만큼!

더더더 맛있게 구워주시겠다고

웃으며 말씀하는 직원분은 정말

같은 여자인 제가 봐도 반하겠더라구요.

고기를 먹기도 전부터 이미 만족하게 된

잠실새내역 삼겹살 맛집 쏘삼돼지

 

 

예쁘게 예쁘게 고기를 고워주시는데

오늘 데이트 코스에 대해 복기하던 저희도

이 순간만큼은 고기를 굽는

저 손길으로 시선이 집중됩니다.

크허, 넘무 맛있겠어!!

서비스로 주신 된장찌개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찌개 서비스도 주셨어요.ㅠㅠ

저희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중에

된장찌개로 부탁드렸구요

뚠뚜니 오빠가 두부 들어간

된장찌개를 워낙에 좋아해서

이번은 제가 한번 양보했네요. ㅎ

양파와 귀여운 당근,

아스파라거스,

김치, 콩나물, 마늘까지

한번에 다 구워주시는데요

특히나 아스파라거스는

원래 소고기 스테이크먹을때

곁들여먹는 야채 아닌가요?

처음 고기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이 서비스도 정말 어마어마 하죠?

물론, 추가는 비용이 청구됩니다! ㅋ

다 구워진 고기는

온기가 가시지 않게 약불인 불판위에 올려

온도 조절하며 먹을 수 있게끔

다시 한번 더 설명해주셨어요.

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모두 소금에 찍어먹은 그 첫맛이

저희 커플의 눈을 휘둥그래지게 만들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삼겹치즈김치볶음밥


소주도 참았으니

탄수화물은 꼭 먹어야 겠다는 저..ㅋ

공기밥 대신 김치볶음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보통은 고기를 다 먹고나면

그 불판에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데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게끔

다른 불판위에

조리가 완료된 채로 나오기때문에

고기와 함께 밥을 즐기시는

손님들은 특히 좋아하겠어요.

치즈도 엄청 고소하고 넉넉하게 들어있고

김치볶음밥 가격 대비

양도 꽤 많아서

저희 둘이 엄청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제가 그래도 많은 고기집을 다녔는데요

진짜 이렇게 세상세상 친절한 고기집은

진짜 처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세상 친절 원탑에다가

고기도 구워줘, 맛도 좋아..

잠실새내역 삼겹살

기분좋게 먹으려면

무조건 쏘삼돼지208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