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오가나셀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여드름피부관리 끝

반응형

저는 어릴때부터

피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화장품 성분도 안보고

그냥 토너, 에센스, 크림정도만

툭툭 발라주면서 피부관리를 했는데요

이제서야 나이가 들어가면서

조금씩 화장품 성분과 피부관리에

관심을 가져가는 중이에요.

그런 저와는 달리

뚠뚜니 오빠는 사춘기 시절에

여드름이 많이 생겨서

지금도 여드름 흉터랑 모공때문에

걱정이 많아요.

그리고 한동안 피부과도 꽤 많이 다니면서

관리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오빠가 피부과 다니면서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크림이 있는데요,

바로 오가나셀의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입니다.

화장품은 언제나 여기저기

갈아타기 일쑤인 저에 비해

꾸준히 사용하는 크림을

마치 저에게 영업을 하듯 좋다고 소개를 하니

저도 궁금해서 꼭 한번 써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오가나셀은 오가나 원장님이

연구하고 개발시킨 브랜드인데요,

피부에 좋은 화장품

말은 참 많이 들었지만,

'피부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신념을 갖고 만든

좋은 화장품이랍니다.

오가나 펩타이드 크림


10가지 특별한 성분이 담겨있는

오가나셀 리커버리 크림입니다.

한가지 스킨케어로 번거롭지 않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구요,

피부과 시술 후에도 피부 진정을 위해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 오빠처럼 손상된 피부를

되돌리고 싶을 때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펩타이드 성분


펩타이드는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로

피부조직을 만들고

에너지를 공급하는

가장 기본적인 성분입니다.

생체 친화적인 물질로

피부 속 주름 개선 및 보습, 항노화기능을

보여주는 펩타이드가 가득 담긴

오가나의 노하우로 탄생한 크림!

여드름 피부로 손상이 많은 오빠가

꾸준히 사용하는 이유가 확실히 있었네요.

오가나셀 제품이 좋다좋다하지만

정작 내 피부에 맞지 않으면 어쩌지

고민이 좀 될수 있는데요,

오가나셀은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서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목동점, 천호점에

입점되어 있는 오가나셀.

구매전에 사용해봐도 좋겠어요.

저는 오빠가 사용하던 제품이 있어서

미리 살짝 사용해봤답니다.

 

저에게 젤 중요한것은

귀찮지 않게 한번에 모든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크림인데요,

저는 특히나 피부가 예민해서

붉고 열이 올라오는 날에

진정크림대신해서

조금씩 빌려서 바르다가

좋은 효과를 보고 저도 집에 하나

들여다놓게 되었어요.

오가나셀 페바이드 리커버리크림에는

순수 천연성분인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특히 피부진정에 탁월하다고 해서,

조금만 열이 받아도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르고

열감이 느껴지는 저에게는

완전 필수템이랍니다.

요즘 종종 메이크업 하는데,

화장전에 발라주면

화장이 뜨지 않게 도와줘서

화장 똥손인 저도

안심하고 화장할 수 있어요.

오가나 원장님의 프리미엄 피부과

오가나에서 실제 피부 관리시 사용하고 있는제품으로

집에서도 피부과 관리를 받는다고

생각할 수 있겠어요.

오가나셀 할인 쿠폰도 받았어요

구매할때마다 쿠폰받으면

정말 장기고객 될거에영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