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이너뷰티 다이어트 붓기차 달심차 티백 물처럼 마시자

반응형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탄산음료 섭취를 많이 줄였어요.

그렇지만 생수는 뭔가 너무 밍밍해서

금방 질리거나

자꾸 손이 가지 않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거나

깔라만시에이드를 만들어

마시곤 하는데요,

깔라만시에이드는 속이 쓰리고

아메리카노는 저녁 수면을

방해하는 것 같아서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붓기차 '달심차'를 마셔보기로 했어요.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너뷰티를 가꾸는 것이 중요하죠?

임산부붓기차로도 잘 알려져 있는

말린 달심차는

임산부 뿐 아니라

모든 여성에게 꼭 필요한 차인것 같아요.

아침마다 부어있는 얼굴과

다리 부종으로 고생하는건

다만 임산부들만의 문제가 아니잖아요?

요즘 저와 저녁을 함께 하고 있는

이것이 바로 말린 달심차 입니다.

어쩜 이렇게 분홍분홍한

패키지가 딱 봐도 이건

예쁜 여성들을 위한거야!!

뭐 이런 느낌이죠?

괜히 설렘설렘한거이

금방이라도 날씬해질 것만 같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가벼움


달심차는 세가지 타입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제일 먼저 나온 타입은

고농축 스틱타입

두번째는 물처럼 마시는 파우치타입

세번째는 티백타입으로

지금 제가 타먹는 붓기차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세번째 이야기 티백타입 달심차가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물과 함께 음용할 수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드는 타입이에요.

달심차는 왜 먹나요?


달심차는 쉽게 붓기차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야식으로 밤에 라면을 먹거나

배달음식을 시켜먹다보면

다음날 눈과 얼굴이 띵띵 부어있을때가 있죠?

(저는 야식 후 아침 붓기가 특히 심한편인데요)

게다가 야식으로 맵고 짠 음식을 먹었다면

다음날 아침은 대 재앙...

야식을 참지못하고 먹었다고 하더라도

다음날 붓기를 없애려고

야식과 함께 마시는 것이 바로

이 달심차랍니다.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야식과 함께 먹는게 아니라

그냥 평소에 하루에 두세번씩

꾸준히 달심차를 마셔주고 있어요.

거울보고 울쩍하지 않던 내 모습은..

남이 찍어준 사진으로 내 모습을 보고나니

엄청 우울해지더라구요.

무리하지 않고 식이조절 + 달심차 조합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구요,

코로나가 진정되면 개인 PT도 받아볼까 싶어요.

자연원료 순환 이너뷰티


달심차에는 6종류의 자연원료가 들어있어요.

상황버섯균사체, 민들레, 검정콩, 메밀

대나무잎, 까마중이 그것인데요,

한의사 선생님과 함께 연구해서

최고의 배합비로 부담없이

가벼운 붓기차를 만날 수 있답니다.

또한 티백 여과지는

안정성 시험을 통과한 제품만을 사용해서

더더욱 안심이구요,

염색한 실도 안좋기 때문에

천연펄프 손잡이로 사용가능하게

한번 더 신경을 썼답니다.

처음에는 찬물에 우러나는지도 모르고

따뜻한 물에 살짝 티백을 풀어 놓은 후에

시원한 물을 넣어 마셨었는데요,

이제 익숙해지다보니

따뜨한 물이 아니어도

충분히 달심차가 진하게 우러져 나오는걸

알게되었어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불변의 진리인

기본원칙이 바로

하루 수분섭취를 충분히 하는거에요.

저의 경우 하루에 2L의 물을 먹을것을

강권(?)당했는데요,

하루에 500ml의 물도 채 마시지 않는

저에게 2L는 너무나도 큰 벽이었죠.

게다가 이상하게 저는

생수가 비린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생수에 아무 맛이 없거나,

또는 물 맛이 좋다고 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을 만큼

맹물 먹는것에 엄청난 거부감이 있었는데요.

달심차는 보리차 마시는 느낌으로

맛과 향이 너무 강하지도 않고

익숙해서 엄마가 끓여주는

보리차물 마시는 듯한 기분으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답니다.

 

달심차는 찬물에도 진하게 우러나기 때문에

저처럼 얼어죽어도 아이스만 생각하는

얼죽아 타입형 인간에게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동영상은 미리 찬물에 살짝 둔 상태라

금방 색깔이 변하면서 우러나 보이죠?

자연의 이너뷰티


6가지의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이너뷰티에 필수인 달심차.

저처럼 생수를 못먹는 다이어터라면

언제든 물 대신 가볍고 건강하게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며

달심차를 마시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