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낮엔 카페 저녁엔 분위기 좋은 한남동와인바 어퍼콜라보

반응형

 

간만의 한남동 데이트,

공부끝나고 다이어트한다고 술마시는건 '엄금'했는데,

다이어트가 그렇게 쉬웠다면

뭐 다들 평생 다이어트를 하겠는가..

사람이다보니 ㅋㅋ 뭐 한번쯤 규칙을 어기긴 하는데...

(이게 한번에서 끝나야 할텐데 말이야..)

 

새로운 직장에 출근 하기 전,

마지막 방학을 만끽하기 위해

마지막 주말은 한남동 데이트를 하면서

저녁에 한남동와인바 어퍼콜라보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한잔 즐겨보기로 했다.

 

 

사실 여기 어퍼콜라보는 한남동카페로

분위기도 좋은곳이라

CAFE UPPER Collabo라는 간판이 있는데,

밤에는 한적한 동네의

분위기 있는 와인바로 변신하는 곳이다.

 

예전에도 밤에 와인바일때 한번 와봤었는데, ㅋㅋ

정작 예쁜 카페일때 방문을 못해봤네..

직장인의 숙명이란..ㅠ

 

 

카페 앞에 다양한 와인 빈 병이 있었고,

큰 거울이 있어서 둘이서 인증샷 한컷 찰칵 찍고!

 

건물 밖에 외부 자리도 좀 있어서

겨울이 지나고 나면 여기서 커피한잔 하는것도

참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다.

 

 

와인추천세트

OPEN 11:00 CLOSE 02:00


한남동 와인바 어퍼콜라보에는 와인세트가 있다.

기본 와인 한병에 치즈플레이트가 포함된

가격은 6만 9천원부터 시작된다.

확실히 와인바라서 그런지 영업시간도 꽤 긴편!

 

 

보통 와인바를 이용할때는

건물 2층을 이용하는데, 분위기가 아주아주 좋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좀 이른시간이라

아직 손님이 없어서

둘이서 오붓한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후에 손님들이 많이 와서

아, 여기가 그사이에 카페 뿐 아니라

와인바로도 많이 알려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커플손님은 물론 단체 손님도 많이 찾는 곳!

 

 

메뉴판


다양한 와인 메뉴, 와인세트와

함께 즐길 주전부리도 있다.

특히 눈에 띄는 롤이 먹고 싶었으나...

이미 식사를 하고 온 터라

적당히 칼로리를 생각해서

일단 참아보기로 했다. ㅋㅋ

와플.. 베이커리..

이렇게 자꾸 먹고싶은게 많아도 되는거닝!!

 

 

우리는 레드와인으로 주문을 했고,

 바로 오픈을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다.

고기를 먹고 온 터라

레드와인이 어울릴것 같다며 주문한 레드와인.ㅎ

 

나는 레드와인이랑 화이트와인 구분은 잘 못하지만,

괜히 레드와인이 더 고급진 느낌이라

레드와인을 좀 더 선호하는 편이다.

 

 

보르도 두쉐스 드 베리 2017

 

 

와인은 잘 모르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설명들은 ㅎㅎ

보르도, 두쉐스 드 베리

원산지 프랑스 산으로 한병에 750ml

ㅎㅎ 간만에 와인 마시러 와서 그런지

나도 뚠뚠이도 둘다 괜히 신났당.ㅎ

 

 

짠! 고생했어요~!!

시험 끝나고 길게 해외여행 가려고 했는데

좌절된 탓에 아쉬움이 많지만

그래도 그만큼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어서

또 의미있는 시간.

 

내가 고생한 만큼 오빠도 옆에서 수발(?)하느라

고생을 많이 해서, ㅋ

그런 고마움도 진심을 담아 전하고..ㅎ

그렇게 더 단단해 지는 순간들.

 

 

치즈플레이트도 나왔다.ㅎ

와인에는 뭐니머니해도 !!

치즈플레이트가 제일 깔끔하고 좋은 것 같다.

 

뚠뚜니는 어릴때 아버지 친구분이 치즈공장을 하셨어서

이런저런 치즈를 많이 먹어봤다는데,ㅎ

나는 어릴때부터

사실 치즈가 맛있는줄 몰랐었다.ㅎ

그래서 맛있는 치즈만 골라서 먹음 ㅋㅋ

 

 

톰과 제리에 나오는 것 같은

저 세모 치즈가 내 입맛에 젤 맞고,

과자 위에 올려진 진한 치즈의 맛도 아주 진하다. ㅎㅎ

확실히 와인만 마시는건 좀 아쉬우니깐,ㅎ

주전부리로 치즈가 함께 있는 세트가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다양한 치즈,

그리고 예쁘게 나오니까 더 좋은걸!

 

 

한남동와인바, 이태원와인바,

너무 비싸거나 너무 저렴해서 분위기가 안좋거나..

둘중 하나일때가 많은데

어퍼콜라보는 내가 자신있게 지인을 가지고 갈 수 있는

한남동술집이자 한남동 카페 되시겠다.

 

 

좀 다른 분위기와 새로운 공간에서 색다른 데이트.

기분이 좋아 :)


카페 어퍼콜라보

02-749-7841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14길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