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숲역 맛집 메이탄 중식이 맛있는 집

반응형

요즘 성수, 서울숲 근처가

완전 핫플레이스라고 하더라구요.

예쁜 카페와 맛집이 즐비한,

서울 내 새롭게 떠오르는 곳인데요.

실내 데이트보다는 실외데이트가 더 많은 요즘,

서울숲 데이트를 다녀오면서

서울숲역 맛집 중식이 맛있는 메이탄에서

고급진 중식으로 맛집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맛도 좋고 내부 공간 활용도도 좋아서

서울숲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퇴근 후 시간 손님들이 생각보다 꽤 많더라구요.

서울숲역 맛집 메이탄은

서울숲 지하철역 2번출구로 나오면

1층에 스타벅스, 3-4층 메가박스가 있는

건물의 2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정면으로 딱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따로 길 찾기를 헤매거나 할 일은

전혀 네버 없답니다. ㅎㅎ

중식의 명품 메이탄, 흔한 중국집과 달리

입구 분위기부터 고급고급짐이 느껴지죠~?

평소에 짜장면이나 짬뽕 먹으러

따로 중국집을 가지 않는 저희커플도

고급진 중식맛집 메이탄은 종종 찾는답니다.

입구에는 예약 리스트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은 3인부터 가능하고

이하 인원은 전화통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리스트를 보니 4명부터 10명가까이 되는

인원이 단체 예약이 되어있는걸 보니

서울숲 회식장소. 유명한 곳인가 봐요. ㅎㅎ

내부 공간도 매우 넓어서

단체 방문한 손님들 말고

그룹간 간격을 넉넉히 떨어지게

자리를 배정해 주셔서

식사하는 동안에도 주변사람을

막 의식할 정도로 불편하지 않는점도 좋았답니다.

중식의 명품, 서울숲역 맛집 메이탄.

이송학 조리명장님이 고집을 갖고 만든

고급중식 브랜드인데요. ㅎㅎ

맛이 일단 완벽히 최고이기때문에

왠만하면 중식을 잘 안먹는 저도

가끔 생각나서 찾아가게 되는 곳이랍니다.

짜사이와 양배추피클, 단무지가 준비되고

본격적으로 메뉴판을 정독해 보려고 합니다.

 

세트메뉴와 코스메뉴도 있구요,

런치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런치 방문은 못해서 스페셜 메뉴는 아쉽지만

패스하게 되었고 각각 단품 하나씩,

그리고 요리류를 하나 주문하기로 했어요.

보통은 요리는 항상 탕수육을 먹곤 하는데

눈에 띄는! 피넛삼겹살!!

명장 추천요리이자 메이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음식이기에 요걸로 선택했어요.

회식에 특화된 공간


잠깐 화장실을 왔다갔다 하면서

매장 내부를 보는데

서울숲 회식장소로 좋게끔

딱 테이블도 적절하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둥근 테이블에 둘러 앉아서

회전 식탁에서 중식먹는거,

여행예능에서 많이 봤쬬? ㅋ

저도 언젠가 그런 중식 식사

한번 해보고싶네요.ㅎ

믿을 수 있는 오픈주방


주방은 완전 투명한 유리로 오픈되어 있어요.

요리하시는 분들은 마스크와 위생모는 물론

유니폼을 있고 중간중간 손씻고

위생관리를 하면서 음식을 만드시고

타이밍을 잘 맞추면

조리하는데 보이는 불쇼도 구경할 수 있어요.

주방장님과 눈이 마주치면 살짝 민망하긴 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샐러드와 게살죽


코스가 아닌데도 샐러드와 게살죽이 나와서

좀 놀랐어요. ㅎㅎ

확실히 고급화 중식 맛집이라 그런지

서비스와 코스가 하나하나 다 만족스럽네요.

히힛.

배고프던 와중에 입맛을 돋우는

뜨끈뜨끈한 게살죽 맛에

주문한 요리들 맛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피넛삼겹살


메이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

갓 튀겨낸 삼겹살과 땅콩이

특제소스와 어울려진 고기튀김의 신세계

매콤한 피넛삼겹살은 생전 처음본

요리메뉴였는데요?

메이탄에서'만' 즐길 수 있다니까

괜히 안먹으면 안될것 같더라구요.ㅎㅎ

사실 제가 육전을 좋아하기도 해서

고기튀김도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매콤함! 까지 있다보니

안먹어볼 수 없다는거. ㅎㅎ

먹음직스럽게 나온 고기튀김은

서비스로 잘라주십니다.ㅎ

튀긴 마늘과 나쵸, 곁들일 부추까지.

맛있게 튀겨진 피넛삼겹살입니다.

예전에 여기 메가박스에서 영화볼때

뭐 먹을지 고민했는데,

여기가 진짜 서울숲역 맛집입니다. ㅎ

직원분들 응대도 빠르고 서비스도 좋으셔서

다른분들도 모두 식사를

편안하게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먹습니다.

중식을 먹는 오늘도!!!

고기는 빠지지 않구요,

옴뇸뇸뇸 맛있게 잘 먹습니당. ㅎ

식사로 주문한 메뉴들도 나왔습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명품 중식! 이러니 제가 다른 중국집은 못가요.

오빠가 좀 늦게 와서 제가 먹고싶은걸로

두개를 주문했는데,

제 앞자리에 놓인 짬뽕에 오빠 눈이

아주아주 휘둥그래지네요. ㅎㅎ

 

평소에 중식을 좋아하는 오빠와

좋아하지 않는 저는 이번이

중식데이트 처음인데요

오빠가 좋아하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뭔가 데이트하는데 분위기가 아주 좋으니깐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ㅎㅎ

차돌짬뽕


끝없이 차돌박이가 나오는

가성비 갑인 차돌짬뽕입니다.

뜨끈한 뚝배기에 담겨있어서

처음 나왔을때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제가 고기 좋아해서 차돌짬뽕 시켰는데

짬뽕을 거의 다 먹을때까지

먹을 수 있는 차돌박이가 나오니

여기 찐이다 싶더라구요. ㅎㅎ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는 물론

진하고 얼큰한 짬뽕국물.ㅎ

비쥬얼이 죽여줍니다.ㅎㅎ

오빠가 원래 제 앞에있는 요리는

막 넘보지 않는편인데,ㅎㅎ

오늘따라 차돌짬뽕이 참 먹고싶다 하네요.

그래서 사이좋게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함께 주문한 볶음밥과 차돌짬뽕

조합도 아주 좋더라구용 !!

게살새우볶음밥


서울숲역 맛집 메이탄은

기본 좋은 재료를 푸짐하게 담아주는게

철칙인가봅니다.

게살새우볶음밥에도 게살과 새우가

엄청 양껏 가득합니다~?

계란탕도 같이 나오는데

짬뽕국물이랑 곁들여먹느라

같이나온 계란탕은 살짝 소외되었네요.

둘이서 배터지게 넉넉하게 먹는

고급중식입니당 ㅎ

저는 정말 차돌짬뽕에 차돌박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는거 처음입니다.

기꺼이 오빠에게 차돌을 몇점

나눠줄 수 있었습니당. ㅎㅎ

큼직큼직한 고기가 많아서

즐거운 저녁식사입니다.

아래쪽에는 탱글탱글한 면발이 가득

숨어있습니다.

얼큰한 국물과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면 양도 어찌나 많은지,ㅎ

사실 처음에 차돌짬뽕 주문할때는

얼큰한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려고 했거든요

제가 짬뽕먹으면 면도 먹고싶고 밥도 말아먹고싶어서

짬뽕밥을 못시켰단말이에요.ㅋㅋ

배가 고프니까 당연히

밥까지 말아먹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양이 이렇게나 많을 줄 몰랐던거죠!!

식사 중간에 단체 손님이 들어오셔서

순간 헉! 했는데

매장이 넓어서 저 멀리 떨어져서 앉으심.ㅋㅋ

서울숲 회식 많이 하는데도

회식 팀간 거리를 충분히 둘 수 있는

넓직하고 쾌적한 매장도 완전 좋아요.

메뉴를 고르는 다른 분들의 표정도

매우 설레보이네요. ㅎㅎ

게살새우볶음밥에 짜장소스도 얹어서

비빗비빗 해먹으면서 짬뽕도 먹어요.

둘이 나눠먹으면 더 맛있는 볶음밥.

요거는 제 자랑인데요~?ㅋㅋ

오빠가 저 많이 먹으라고 게살이랑 새우

왕창 올려줬어용.ㅎㅎ

항상 맛있는건 제 앞접시에 참 많이

덜어주는 우리오빠.

오늘도 참 즐겁고 고마웠어요.

서울숲역 맛집 메이탄에서

맛난 데이트.

그리고 이후에 시장구경도 하고 왔어요.

간만에 서울숲도 걷고, 맛난거 먹고

영화를 못보는 현실이 아쉬웠지만

식사만으로도 대만족이었어요!

다먹고 이제 가려고 하는데

준비해주신 디저트!

딸기 샤베트 입니다. ㅋㅋ

코스도 아닌데 마치 코스처럼

요리가 준비되 나와요.

달콤 상큼한 딸기샤베트로 입가심까지

완벽하게 하고!! 배부르게 나왔습니당.ㅎ

서울숲역 맛집 메이탄.

서울숲 회식장소로도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