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있는녀석들 평이담백뼈칼국수 든든한 방이동점심맛집

반응형

주말을 하루종일 데이트하는날은

집 근처를 벗어나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을 찾아

데이트를 종종 하는데요?

산책을 운동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산책을 한다면 든든하고 맛있는

방이동점심을 먹어야 한다고!

선언했습니다. ㅎㅎ

이날은 올림픽공원산책을 가면서

방이동점심 칼국수먹으러

평이담백뼈칼국수를 찾았습니다.

방이동역과 인접한 곳에 있는

평이담백뼈칼국수는

이미 맛있는녀석들과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송출연한 맛집이기 때문에

엄청 기대를 했는데요?ㅎ

깨끗하고 욕심없는 한그릇을 담아낸

든든한 칼국수 한그릇의 매력을

가득 담은 곳이었습니다.

보통의 칼국수와는 다르게

평이담백 뼈칼국수는

잡내없는 진한 국물에

잘 익은 뼈가 들어있어서

더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는 담백하게 몇종류 되지않아요.

뼈가 들어있는 뼈칼국수와

콩가루가 올려진 새콤달콤

비빔칼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새우만두도 있구요?

뼈볶음도 궁금했는데,

요건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보통 술안주로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시골의 새참같은 느낌이죠?ㅎ

못생긴 고추랑 양파,

갓 무친듯한 김치와 시골된장까지!

칼국수가 나오기 전부터

김치도 먹고 고추도 아삭아삭

된장찍어먹었어요. ㅎ

더운 여름에 저 라탄바구니만으로도

시원해져버린 느낌이더라구요.

양파도 하나도 안맵고

달달하더라구요?ㅎ

담백하고 진한 칼국수국물에

잘 어울리는 밑반찬이

마음에 들었어요.

새우만두 4개 6,000원

새우만두가 4개 6천원입니다.

좀 비싼가..싶었는데,

맛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따뜻하고, 속이 꽉 찬!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씹히는

새우만두도 인정합니다!

특히나 위에 뿌려져있는 소스도

뭔지 모를 매력이 있더라구요

얇게 자른 파채와 함께 먹는건

좀 다른 만두를 접한 느낌!

비싸구나 하는 이유가 되더라구요

한마디로.. 맛있었어요!!

뼈칼국수/비빔칼국수 각 9,000원

뼈칼국수부터 나왔는데요?

사진을 찍기도 전에

국물으로 숟가락이 향하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ㅎㅎㅎ

푸짐하게 올려진 파와 계란고명,

그리고 푹 우린 뼈로 만든

육수까지!

관건은 뼈칼국수 속 뼈인데..!!!!

아주 부드럽고 야들야들한것이

맛있더라구요!!

사실 뼈해장국 먹으러 가서도

뼈에 붙은 고기가 너무 딱딱하거나

질기면 국물이 아무리 맛있어도

아무런 소용이 없는데,

여긴 뼈가 진짜 부드럽고 촉촉해요!

탱글탱글한 면과 뼈를 발라 고기한점.

고기는 특제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당!!!

사실 저는 면요리를 그닥 좋아하지않고

그중에서도 특히 칼국수를

더더군다나 좋아하지 않는데,

평이담백뼈칼국수.

한입 먹자마자 공기밥 시켜서

밥까지 말아먹고싶더라구요.

 

 

콩가루가 올려진 비빔칼국수도 나왔어요

뼈가 없어서 살짝 실망(?)했는데 ㅋㅋ

생각지 않게 새콤달콤한게

넘나 맛있는거 있죠!?

콩가루가 올려지면 새콤함이 좀

덜해질 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어요 ㅋㅋ

새콤달콤한 비빔소스에

칼국수면 조합도 괜찮더라구요.

다행히 뼈칼국수에 뼈가 두개 있어서

오빠랑 저랑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오빠가 발라서 앞접시에 덜어주는

두툼한 뼈고기! 헤헷

그래서 더 맛있었나봐요.

든든하고 푸짐한 방이동점심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칼국수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저의 입맛을 완벽히 사로잡은

맛있는녀석들 맛집, 인정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