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내가 원하는대로 만들어 먹는 파스타 길위의파스타 둔촌동맛집

반응형

얼마전에 여권재발급을 받으면서

둔촌동을 지나 강동구의회 여권민원센터를

다녀왔는데요?

마감전에 방문하느라 저녁도 못먹고

여권 신청후 나왔더니 허기가 지더라구요.

주변에 맛집을 찾다가

원하는대로 만들어 더 맛있어보이는

둔촌동맛집 길위의파스타에서

기대이상의 파스타맛에

기분좋은 데이트를 하고 왔답니다.

길위의파스타 느낌이 나는 가게입니다.ㅋ

사실 요즘 파스타를 먹으면

가격이 기본 만원은 훌쩍 넘는데

가게 밖에서 메뉴판을 보고 들어가면서

착한 가격에 맛을 걱정하기에 무색하게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메뉴판


토마토/로제/크림/봉골레/오일파스타

원하는 소스 파스타에 토핑도

원하는대로 만들어서 주문할 수 있어요.

메뉴 옆에 추천조합으로 만든

메뉴들이 있어서 저희는 이걸 참조해서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추천조합이 괜히 추천조합이 아니더라구요.

피클과 물 등은 셀프입니다.

아무래도 착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둔촌동맛집 길위의파스타이니만큼

불필요한 서비스 대신

맛과 재료의 값어치를 더 높인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칠리치즈포테이토 4,000원


제가 햄버거는 많이 줄였는데

감튀를 워낙에 좋아해서

칠리치즈포테이토 사이드도 하나 추가해봤어요.

소스가 얹어져 나와서

눅눅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칠리치즈포테이토 사이드가

가격도 괜찮고 양도 적당해서

둘이 하나씩 주문하고

사이드주문 하나 해서 먹기

딱 좋더라구요.

콜라, 사이다 각 2,000원

우삼겹+명란젓 크림파스타 9,900원

빠네빵 3,000원

방문 전 다른 블로거 후기를 보는데

이게 그렇게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크림소스에

우삼겹과 명란젓의 조합이라니..

대박사건이죠?

빠네빵까지 추가하고나니

아주 푸짐하더라구요.

한입 먹는데

우삼겹을 숯불에 구웠는지

크림소스에까지 숯불향이 확 나면서

진짜 넘나 맛있더라구요.

크림소스가 부족하면 또

너무 떡지고 마른 느낌인데

크림소스도 넉넉하게 챙겨주셔서

빵에 듬뿍 찍어서 소스를 먹어도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탱탱한 파스타 면발에

우삼겹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이정도면 토핑추가할만하다 싶더라구요.

토핑을 두가지나 추가하고도

가격이 채 만원이 되지 않는다는게

진짜 놀랍지 않나요!? ㅎ

저는 이 가격에 이 파스타 맛이

나올 수 있다는게 넘나 놀랍더라구요.

우삼겹도 비린맛 없이

야들야들하니 꼬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소스 듬뿍 찍어서

맛있게 먹어봅시당!!

스테이크 + 그린빈 + 방울토마토리조또 11,600원

토마토소스는 파스타추천메뉴

3번 중 고기가 들어있는

스테이크가 포함된 토마토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둘이 나눠먹을거니까

하나는 파스타! 하나는 리조또!

요렇게 먹어주면 되겠죠!?

스테이크도 맛있더라구요

토마토소스에는 제가 좀 민감한 편이라

진짜 잘하는 곳이 아니면

맛있게 먹지 않을때가 많은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ㅎㅎ

길가다 발견한 둔촌동맛집 길위의파스타

정말이지 가성비대박맛집

내가 원하는 모든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매력만점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