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정불판에 연탄불막창 삼끼막창 천호동 곱창 맛집

반응형

요즘 곱창, 막창 맛집찾아

자주 가는것 같은데요!?

여름인데 입 터져서 어쩌나 싶어요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막창이

저의 곱창 선호도를 넘어섰으니

오늘도 천호 막창 맛집찾아

삼끼막창을 찾았습니다.

천호 막창 삼끼막창은 본점으로

구)앗싸곱창에서 바뀌었는데요!?

연탄불 막창 전문점으로

가게 밖에서도 연탄불에 굽는 막창을

구경해볼 수 있어요. ㅎ

수정불판 특수제작


그리고 특이한 것은 이것!

바로 특수 제작한 수정불판입니다.

깨끗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특별히 신경을 쓴 불판인데요,

막창 맛 뿐 아니라

청결에도 신경을 쓴 느낌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판


베스트 역시 연탄구이입니다.

곱창이랑 오돌뼈도 있는것이

천호동모임장소 술집으로도

자주 찾는곳이고,

또 와서 포장해가는 분들도

꽤나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베스트메뉴인

연탄막창구이2인분에

치즈사리 추가했습니다!

신선한 상추와 샐러드,

아삭한 콩나물 무침도 준비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콩나물무침

아주 맛있더라구요?ㅋ

약간 집반찬같은 느낌인데

막창집에서 나오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막창에 빠질 수 없는 소스인데

저는 사실 요거를 회먹을때

초장대신 찍어먹는데

칼칼한 고추와 쪽파가 곁들여져서

막창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줘요.

연탄양념막창 11,000원 * 2

치즈추가 3,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삼끼막창 연탄막창에

치즈추가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ㅋ

3천원의 행복이랄까요!?

치즈도 엄청 푸짐한데,

양념막창과 함께 곁들여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주욱~늘어지는 치즈와 함께

상추쌈도 맛있게 싸먹고

꼬들꼬들 쫄깃한 식감을 느끼면서

연탄불향도 즐겨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천호 막창 삼끼막창에서는

모든 재료가 국내산입니다.

그래서 더 잡내없이 맛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치즈가 진짜 신의 한수인데

종이호일위에 올려져서

조리가 다 된 상태로 나오는데

불판에 들러붙거나 타지도 않아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단체 회식장소로 좋아서

이른시간부터 술한잔 하시는

단골손님들도 많이 보였어요.

떡사리마저도 바삭촉촉하니

맛있구요 ㅎㅎ

치즈도 듬뿍 늘려서 먹었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천호막창집

삼끼막창 연탄불 막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막창 좋아해서 많이 먹어본 오빠도

맛있다고 잘 먹는걸 보니

진짜 맛있는 곳 맞아요!

볶음밥 2,000원


볶음밥은 2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볶음밥도 다 조리가 되어 나오는데,

종이호일은 빼고

수정불판위에서 살짝 더 볶아서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치즈를 워낙 맛있게 먹었던터라

볶음밥도 치즈볶음밥이 있음

더 좋았겠다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먹다보니 또 그냥 볶음밥도 맛있네요

이날은 이런저런 좀

복잡한 이야기를 하느라

꽤 오랜시간 식사를 하다보니

평소보다 좀 더 많이 먹었는데

다행히 맛있는걸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