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만 딘타이펑 메뉴 추천 가격 예약 빠른 입장 방법

반응형

대만여행은 입이 즐거워지는 미식여행의 연속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딤섬맛집으로 유명한 딘타이펑은 여행일정 중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게 되는 맛집일 텐데요? 대만 딘타이펑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메뉴, 예약으로 빠른 입장 가능한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저렴하게 미리 예약하시고 기다림 없이 바로 즐기는 대만 딘타이펑! 똑똑한 여행준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딘타이펑 鼎泰豐 Din Tai Fung

 

딘타이펑은 대만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음식점입니다. 한국에도 딘타이펑 체인점이 있지만 대만에서 먹는 샤오롱바오의 맛과는 차원이 다르니 대만여행 계획중이시라면 현지 딘타이펑을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음식점으로 고급 재료와 정통 레시피로 만든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Klook.com

2. 딘타이펑 예약

 

대만 전 지점의 딘타이펑은 현장대기 예약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식당 예약 어플,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이 어려운 만큼 한번 방문하면 대기시간이 40분~1시간 이상 소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대만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 대표 요리 세트 식사권을 구매하여 예약하는 경우입니다.

 

이 식사권은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딘타이펑 메뉴를 추천하여 가성비 좋게 구성해 놓은 것으로 예약 일정과 메뉴가 지정되어 있고, 방문 시 일반 대기와는 다르게 조금 빠른 입장이 가능합니다. 즉 가격, 대기시간 모두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1) 스페셜 샤오롱바오 특화 메뉴

샤오롱바오 2개, 게살 샤오롱바오 1개, 닭고기 샤오롱바오 1개, 수세미 새우 샤오롱바오 1개, 트러플 샤오롱바오 1개, 단팥 샤오롱바오 1개, 토란 샤오롱바오 1개, 초코 샤오롱바오 1개, 계란볶음밥 및 돼지갈비튀김, 야채볶음, 산라탕

 

딘타이펑에 방문하여 샤오롱바오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주문 후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샤오롱바오를 더 많이 시킬걸' 이라는 후회입니다. 그만큼 딘타이펑에서 샤오롱바오는 압도적인 음식인 만큼 하나만 먹기는 아까운 메뉴입니다. 이에 다양한 맛의 샤오롱바오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샤오롱바오 특화 메뉴 세트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2) 한국인 입맛패치 A세트

샤오롱바오 4개, 야채 돼지고기 만두 1개, 새우 돼지고기 만두 1개, 생선 만두 1개,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1개, 단팥 샤오롱바오 1개, 돼지고기 계란 볶음밥, 야채볶음, 산라탕

 

다양한 옵션의 세트메뉴 중 만족도가 높은 세트입니다. 샤오롱바오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다양한 만두, 야채볶음과 탕 구성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딘타이펑의 추천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3) 세트 식사권 구매 주의점

가성비 좋고 맛있는 메뉴 추천으로 구성된 세트 식사권은 대만 딘타이펑 전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예약 후 바우처를 실물 프린트하여 소지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예약 구매 후 첨부파일을 지참하여야 사용이 가능하며 핸드폰이나 태블릿 화면 상 바우처로는 이용이 어려우니 여행 출발 전 꼭 출력하셔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3. 딘타이펑 메뉴 추천

대만 딘타이펑은 모든 지점이 대기가 깁니다. 하지만 웨이팅 시간동안 할 것이 있는데 메뉴 선택이 바로 그것입니다. 딤섬, 야채볶음, 볶음밥, 튀김만두, 탕류 등 다양한 요리가 있는 만큼 메뉴선정 역시 고민되는 일인데요? 그 중에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딘타이펑 메뉴 추천 리스트를 소개드립니다. 

 

1) 샤오롱바오

두말할 것 없는 딘타이펑 메뉴 추천 NO.1 입니다. 샤오롱바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만음식이며, 딘타이펑에서 그 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딘타이펑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문이 있는 만큼 샤오롱바오에 진심인 딘타이펑, 그리고 그 맛은 정말 궁극의 맛입니다. 

 

2) 갈비튀김 계란볶음밥

 

한국인은 밥심. 탄수화물을 꼭 먹어야 하는 한국인 입맛에도 딱 맞는 계란볶음밥입니다. 일반 계란볶음밥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딘타이펑 갈비튀김 역시 맛있다고 유명한 만큼 따로 주문하지않고 갈비튀김 계란볶음밥으로 주문해 밥과 갈비튀김을 함께 즐기면 됩니다. 메뉴 이름은 갈비'튀김'이지만 튀김이라기 보다는 달달한 돼지갈비느낌으로 입맛 저격 메뉴로 추천합니다. 

 

3)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통새우를 씹는 식감과 고소한 돼지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역시 딘타이펑 메뉴 추천 리스트에 꼭 포함됩니다. 고기의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동시에 새우의 맛과 향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만 딘타이펑 메뉴 추천, 예약 방법(세트메뉴 사전 주문 시 빠른 입장 가능), 가격 할인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메뉴들로 가성비 좋게 구성해 놓은 딘타이펑 세트 예약하시고 즐거운 대만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만 딘타이펑 세트메뉴 예약하기

 

 

▶ 대만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후기

 

대만 가성비호텔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솔직후기

대만 가성비호텔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대만 가성비호텔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blog.naver.com

▶ 대만여행지원금 총정리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