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만호텔추천 시티즌엠 타이베이 위치 가격 할인 프로모션

반응형

대만 타이베이를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타이베이메인역, 시먼딩 근처의 숙소를 예약합니다. 그 이유는 지하철 이용 접근성이 좋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맛집, 쇼핑몰, 야시장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만여행 숙소 위치 좋은 가성비호텔인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가격과 프로모션을 추천합니다. 

1.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호텔

 

대만 호텔 추천을 무조건 가성비만 따져서 할 수는 없습니다. 한국 관광객들에게 시티즌M 타이베이  노스 게이트 호텔이 특히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는데요? 여행하기 좋은 교통과 관광의 중심부 위치, 그리고 시티뷰 SNS 인기 포토스팟을 보유했기 때문입니다. 대만여행 숙소로 추천하는 타이베이 시티즌엠 호텔의 장점을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Klook.com

1) 위치

주소 l (100) Taipei No. 3, Sec. 1, Zhonghua Rd. Zhongzheng Dst. 
MRT l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에서 도보 7분, 베이먼역 도보 10분, 시먼딩 도보 10분

 

대만 타이베이로 여행을 왔다면 꼭 찾는 곳이 바로 타이베이의 '명동'이라 불리는 핫한 관광지 시먼딩입니다. 시먼딩은 낮밤할것 없이 먹고 즐길 것이 많은 곳이고 야시장이 가깝게 있기 때문에 대만여행을 밤까지 꽉 채워 즐기기 위해서는 시먼딩과 인접한 위치는 굉장한 메리트입니다. 

타이베이 시티즌엠 노스게이트호텔은 시먼딩 중심까지 숙소에서 도보로 약 10분이면 갈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의 대만의 밤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 베이먼역, 타이베이메인역까지도 도보 10분 내외로 융캉제, 신이지구까지의 접근성도 좋아 타이베이 관광지 어디로든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2) 24시간 체크인 / 아이패드 컨트롤러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탑승했다면 체크인과정이 순탄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티즌엠 노스 게이트 호텔은 최첨단 시설로 관리되는 호텔입니다. 리셉션 대신 셀프 체크인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어 24시간 언제든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셀프체크인 카운터 옆에 직원이 항상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혹, 셀프체크인이 어려운 경우에도 무리없이 언제든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에 들어가면 아이패드 컨트롤러가 구비되어 있어 알람 설정, 조명 조절, 에어컨 설정, TV OTT 연결 등 손쉽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3) 가격 - 1박 10만원대

kkday 아고다 마이리얼트립 klook
132,000원~ 124,000~ 118,475원~ 118,000원~
더블룸/웰컴드링크 증정
한국인 한정 37% 할인
첫구매 할인코드[APP4000]
룸타입, 뷰 선택가능
아고다 할인코드 적용
무료취소 가능
룸타입, 뷰 선택가능/제로마진
예약 무료취소가능
VISA 카드 결제시
20%할인코드
[CTBCCIHOT248]
호텔예약 할인코드
[HotelOnApp]
무료취소 가능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여행플랫폼 상황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대만 타이베이 가성비 호텔답게 1박 10만원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여행플랫폼 별 가격대가 크게 차이는 없으나, 마이리얼트립에서는 제로마진 상품으로 현재 최저가로 판매중입니다. 만약 klook을 이용하시는 경우 호텔예약 5% 할인코드나 VISA 카드 결제 할인코드를 이용해 20%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4) SNS 포토 스팟 시티뷰

 

타이베이 시티즌엠 호텔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객실 내 통유리창을 통해 대만의 시티뷰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특별한 대만여행의 밤을 선물하기 때문입니다. 밤에는 반짝이는 대만의 밤을, 아침에는 블라인드를 걷어올림과 동시에 오늘 여행날씨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더더욱 특별한 호텔입니다. 

단, 숙박 예약시 뷰 옵션을 선택하지 않는 경우(kkday예약) 도착 시간에 따라 뷰가 없는 방, 창문이 없는 방이 배정될 수 있으므로 시티뷰 창이 있는 룸 예약을 원하신다면 klook, 마이리얼트립, 아고다를 통해 룸타입과 뷰를 선택한 객실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새벽비행기로 늦은 체크인을 하게 된다면 일반 룸 예약시 창문이 없는 방을 배정받을 가능성이 크기때문입니다. 

반응형

2. 타이베이 호텔 프로모션 추천

고급 호텔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간한정 특가 타이베이 호텔 프로모션을 추천 드립니다. 숙박시 마사지 쿠폰 무료증정 이벤트 혹은, 순성베이커리 세트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1) 호텔 코지

 

호텔 코지 민솅 타이페이, 종샤오 타이페이점은 두 지점 모두 타이베이 메인역과 인접한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이름에서 느껴지듯 '편안함'에 초점을 둔 깔끔하고 심플한 객실이 자랑이며, 전 객실 방음창문과 암막 커튼으로 휴식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호텔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입점되어 있으며 조식 이용 만족도도 높은편입니다. 

 

2) 2인 조식포함/마사지 75분 2인 포함 프로모션

 

호텔 코지는 현재 조식포함, 마사지 75분 2인 포함 숙박프로모션(최대 72%할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를 통해 바로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무료 취소가 가능합니다. 대만여행 중 꼭 해야할 일이 바로 마사지받기입니다. 하지만 마사지도 70분 이상의 마사지는 가격이 꽤 비싸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프로모션은 2인 마사지, 조식 포함 옵션인 점을 고려하면 기존 투숙 대비 굉장히 저렴한 가격의 옵션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으실 겁니다. 

 

3) 2인 조식포함/순성베이커리 세트 포함 프로모션

 

마사지제공 옵션에 크게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대만 여행 기념품 중 유명한 파인애플 케이크, 딸기찹쌀떡으로 유명한 베이커리입니다. 2인 조식 포함 옵션이며, 순성베이커리 교환권을 제공받아 순성베이커리 세트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펑리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투숙기간 동안 휴식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도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대만여행 숙소추천 시티즌엠 타이베이 호텔 위치와 가격, 그리고 기간한정 숙소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대만을 찾는 한국 관광객들이 많은 만큼, 관광객 대상 특별 호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여행일정이 맞으신다면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 대만여행지원금 총정리

▶ 대만 유심 인천공항수령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