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만 타이베이 재춘관 마사지 할인예약 후기

반응형

대만여행은 벌써 네 번째이지만 갈 때마다 새롭습니다. 대만은 마사지가 유명해서 여행 갈 때마다 가장 잘한다는 마사지샵을 찾아가는 편인데 타이베이 재춘관 마사지는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한동안 대만여행을 가지 않았던 사이, 입소문을 타서 단체관광객은 물론 개별 관광객 모두 여행 후 피로를 푸는 필수코스처럼 향하는 곳이었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재춘관 마사지 90분 프로그램 후기와 함께 할인예약 방법을 전달드리려고합니다. 

 

1. 타이베이 재춘관 마사지

 

대만 재춘관 마사지는 발바닥을 지압하여 안마효과를 보는 전통적인 중국마사지와 현대식 마사지를 접합한 마사지로 유명합니다. 강력한 압과 손기술로 마사지를 받을 때는 일부 통증을 호소하기도 하지만 마사지 이후에 느끼는 개운함은 모든 이용객들의 공통적인 만족도를 보여줍니다. 구글평점 4.2점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입니다. 

제2의 심장이라 불리우는 발마사지를 통해 체내에 누적된 독소배출, 피로회복, 신경조직활성, 근육강화, 세포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하고있으며 발마사지 중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와 신체부위를 설명해 주며 본인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국의 한의학이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더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2. 대만 재춘관 마사지 예약 방법

대만 재춘관 마사지를 편하게, 그리고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총 3개 이상의 여행플랫폼을 비교하여 90분 믹스마사지 기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한 후기이므로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1) 여행플랫폼 최저가 예약하기

 

비교한 여행플랫폼 중 [최저가 보장]에 집중해보세요. 최저가보장의 경우 다른 곳에서 상품을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발견했다면 이용약관에 따라 보상을 해주기 때문에 대부분 실제로 최저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의심이 많았던 저는 하나 하나 다른 플랫폼들을 비교해 보았고, 결국 최저가는 클룩에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최저가보장 상품에서 할인코드를 적용하여 더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할인예약방법은 아래에 정리하였습니다. 

2) 대만 재춘관 할인예약하기

대만 재춘관 할인예약

 

최저가보장 상품에 추가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klook 할인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정리하였으니 최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선택, 입력하여 추가 할인예약하세요. 

 

TQT9FK BETTERONAPP APP10KR
회원가입 5천원 할인코드(링크) 최대 5%할인(최대 1만원 할인) 최대 10%할인(최대 5천원 할인)

 

klook 앱 첫 이용이라면 먼저, 회원가입 5천원 할인코드를 받기 위해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이후 재춘관상품 결제 시 1인이라면 최대 10% 할인, 2인이라면 최대 5% 할인코드가 할인폭이 높으니 결제금액에 따라 할인율이 가장 높은 할인쿠폰을 적용해 주세요. 

 

3. 대만 재춘관 마사지 이용방법

 

대만 재춘관 마사지 예약을 마쳤다면 이제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외국에서는 언어가 잘 통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 원하는 마사지 프로그램 예약을 하기 어려운데 klook을 통해 예약을 하는 경우 날짜, 시간, 마사지 프로그램까지 예약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하여 QR코드를 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 재춘관 내에는 한국어가 능통한 직원분이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응대를 잘해주십니다. 이후 안내를 받아 환복 후 발마사지, 전신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중간중간 제공해 주시는 따뜻한 티는 몸을 녹이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Klook.com

4. 재춘관 마사지 후기

 

재춘관 마사지 후기는 아프지만 시원하다는 의견이 공통적입니다. 저는 평소에 한국에서도 마사지를 강한압으로 받는 걸 선호하는 터라 재춘관 마사지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시원하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고 특히 발마사지 이후에는 발이 정말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관광객이 많지만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대만 재춘관 마사지는, 대만여행 중에 꼭 한번 방문해볼만한 중국식 정통 마사지샵으로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대만 타이베이 재춘관 마사지 할인예약 방법 및 후기, klook 할인코드 정보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대만여행 중 마사지샵 방문은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무리할 수 있는 필수코스입니다. 할인예약 방법을 통해 알뜰한 여행계획을 하시는 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대만여행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총정리 · 소소한

대만여행지원금 기간/신청방법/지원대상/소비지원금 사용처 총정리. 대만 여행을 계획중인 자유여행객이라면 누구나 대만여행지원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 1~7일 전 사전 신청하시고 대

sosogirl.co.kr

 

대만 딘타이펑 메뉴 추천 가격 예약 빠른 입장 방법

대만여행은 입이 즐거워지는 미식여행의 연속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딤섬맛집으로 유명한 딘타이펑은 여행일정 중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게 되는 맛집일 텐데요? 대만 딘타이펑 한국인 입

rhdnsnl88.tistory.com

 
 

대만 마사지 가격 재춘관 더빌리지스파 비교 · 소소한

대만 여행의 하루를 마감하는 코스는 마사지입니다. 타이베이 시내에 다양한 마사지샵 중 특히 만족도 높고 인기가 많은 대만 마사지 가격 비교 재춘관과 더빌리지스파 두군데 정보를 제공합니

sosogirl.co.kr

 

대만호텔추천 시티즌엠 타이베이 위치 가격 할인 프로모션

대만 타이베이를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타이베이메인역, 시먼딩 근처의 숙소를 예약합니다. 그 이유는 지하철 이용 접근성이 좋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맛집, 쇼핑몰, 야시장이 많기

rhdnsnl88.tistory.com

 

대만 자동출입국심사 e-Gate 신청방법 이용후기

대만여행 전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빠른 출입국심사를 위한 e-Gate 신청과 대만여행지원금 신청인데요? e-Gate는 대만에서도 자동출입국심사대를 이용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출입국

rhdnsnl88.tistory.com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