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나트랑 패스트트랙 신청 빠른 입국심사 가격비교 후기

반응형

여행은 항상 설레지만 예상하지 못한 돌발 변수들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입국, 출국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지연과 기다림은 여행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 베트남 나트랑을 찾는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나트랑 깜란공항 입국심사에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다. 끝없는 입국심사 줄을 기다리는 대신 VIP 응대를 받으며 빠르게 입국심사를 통과할 수 있는 나트랑 패스트트랙을 아시나요? 나트랑 패스트트랙 신청하고 빠른 입국심사를 위한 가격을 비교해보았습니다. 

 

 

1. 나트랑 깜란공항 패스트트랙

 

한국에서 베트남 나트랑으로 이동하는 항공편은 대부분 야간출국과 새벽도착 비행편이 많습니다. 하지만 나트랑 공항은 규모가 작고 특히 야간에는 공항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수가 많지않기 때문에 입국심사를 위한 대기시간이 길고 혼잡하기로 유명합니다. 이에 기다림의 시간을 절반 이상 줄일 수 있는 나트랑 패스트트랙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1) 나트랑 패스트트랙 추천 여행객

나트랑 알마리조트 깜란

비즈니스석, 일등석 승객 / 수화물 우선 처리 서비스 신청자
고령의 부모님, 어린아이 동반 가족여행 / 특히 허리, 다리가 불편하여 오래 서있기 힘드신 분
위탁수화물 없이 기내수하물만 이용한 여행자
야간비행기 탑승 여행자

 

나트랑 공항에 착륙하여 나오면 우선 입국심사를 해야합니다. 입국심사장은 따로 대기해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없기 때문에 입국심사를 위해 무한정 서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많게는 1시간 이상, 못해도 기분 30분 이상은 대기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기다림이 어려운 아이를 동반한 고객이나 오래 서서 기다리기에 허리가 많이 아픈 고령의 부모님을 동반했다면 나트랑 패스트트랙을 무조건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간혹, 나트랑 패스트트랙을 이용했지만 위탁수화물이 늦게 나와 그게 그거였다 하는 분들도 있지만 위탁수화물을 기다리는 곳에는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기때문에 기다림의 난이도가 훨씬 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령의 부모님, 아이동반 가족여행이라면 나트랑 패스트트랙을 꼭 추천드리지요. 

Klook.com

2) 나트랑 패스트트랙 신청 가격비교

마이리얼트립 하나투어
성인 13,800원/소아 6,800원 [최저가]
24개월미만 무료
성인 15,600원/소아 8,300원
24개월미만 무료
이용일 하루 전 예약가능
24시간 전 전액환불 가능

최저가 보장제
이용일 하루 전 예약가능 
48시간 전 전액환불 가능
하나투어 여행만보 마일리지 할인가능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여행플랫폼 상황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나트랑 깜란공항 VIP 입국심사 패스트트랙 신청 여행플랫폼 별 가격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에서 최저가보장제로 성인 13,8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용자 만족도가 높습니다. 

하나투어의 경우 마이리얼트립 대비 패스트트랙 신청 가격이 비싸지만, 하나투어 여행만보를 통해 누적한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하기때문에 하나투어 만보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포인트할인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하나투어 여행만보 마일리지 적립방법 확인하기>>>
 

하나투어 친구초대 여행만보 백만원 상당 마일리지 얻는 방법

올해 8월, 남편과 파리~스위스 신혼여행을 다녀오면서 하나투어를 통해 파리 호텔 예약을 했습니다. KB Bev9 카드를 통해 숙박료 100만 원을 할인받고, 차액은 하나투어에서 베브나인카드로 결제를

rhdnsnl88.tistory.com

 

3) 나트랑 패스트트랙 이용방법

나트랑 0.5박 가성비호텔 네이비호텔

 

나트랑 깜란공항 패스트트랙 신청을 하셨다면 카톡채널>신도트립 으로 필수정보를 전송합니다. 

필수정보는 1. 나트랑 입국일/항공편명+도착시간 2. 일행 모두의 한글성함/여권상영문이름대문자(성/이름순)/생년월일 입니다. 패스트트랙 이용날짜는 '나트랑 현지 도착일 기준'으로 밤 비행기가 많아 하루 지나 나트랑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나트랑 깜랑공항에 착륙 후 입국심사창구 1번 입국심사라인에서 [신도트립]입간판을 가지고 있는 직원에게 여권을 보여주면 빠르게 입국심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5분 컷!)

 

4) 나트랑 패스트트랙 이용후기

 

  • 가자마자 5분만에 입국심사 받는 기적을 발견합니다.
  • 찾아야 할 위탁수하물이 없다면, 이후 짐 찾는 대기시간 없이 더 빠르게 공항에서 빠져나갈 수 있어요. 
  • 4시간 지연되어서 핵 피곤했는데 입국심사줄도 엄청났습니다. 여유롭게 비행기에서 제일 늦게 나가도 5분도 기다리지않고 입국해서 그나마 덜 피곤했네요. 
  • 어린 아이들에 늦은 비행이면 필수인거 같습니다. 
반응형

2. 나트랑 깜란공항 출국 패스트트랙

 

나트랑 깜랑공항에서는 출국 역시 VIP 패스트트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국 역시 야간 비행기가 많고 공항 혼잡도가 높기 때문에 아이나 고령의 부모님을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출국장 입구에서부터 에스코트를 통해 출국심사, 세관심사 VIP 라인으로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화물을 기다려야했던 입국 패스트트랙 대비 출국 패스트트랙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고객후기가 많은 만큼 편한 여행의 마무리를 원하신다면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나트랑 패스트트랙 신청 빠른 입국심사를 하기 위한 가격비교와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약간의 비용을 들여 여행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면 그 비용은 그 이상의 가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고령의 부모님, 어린 아이를 동반한 나트랑 가족여행객들에게는 강력추천드리는 깜란공항 패스트트랙 정보였습니다. 

 

▶ 나트랑 가족리조트 추천 BEST 3

▶ 나트랑 항공권 트립닷컴 할인코드

▶ 나트랑 대한항공 비즈니스 후기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