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대만 유심 구매 인천공항 당일수령 가격 비교 구매 TIP

반응형

대만여행 전 대만여행지원금 신청, 자동출입국심사 e-Gate 등록을 마치셨다면 다음으로 준비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만 유심인데요? 요즘은 해외여행 중 현지에서 인터넷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도 많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데이터 유심 구매가 필수입니다. 바쁜 일정 중에도 대만 유심 구매 인천공항 당일수령이 가능한 여행플랫폼 별 가격 비교와 구매관련 TIP을 공유해 드리니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대만 유심 인천공항 수령 플랫폼 별 가격비교

klook kkday 트립닷컴 마이리얼트립
매일 2GB 후 무제한 10,900원
무제한 데이터 8,900원(24.3~)
매일 1GB 1일 7,500원~
(소진 후 무제한)
매일 1GB 3일 8,600원~
(소진 후 무제한)
매일 2GB 후 무제한 11,900원
당일 주문/수령 가능
예약즉시확정/무료취소 가능
인천공항 T1/T2 수령 가능
데이터 무제한/5일권
07시~21시 수령 가능

신규회원가입 초대코드
 [TQT9FK]
24시간 수령 가능
2일 전 예약
예약즉시확정
인천공항 T1/T2 수령 가능
데이터 무제한/일수 선택가능

첫구매 할인코드 [APP4000]
1일 전 예약
예약즉시확정
인천공항 T1 수령가능
핫스팟 공유(테더링) 지원
05:30~18:30 수령 가능

신규회원가입 초대 12,800원 할인코드 [친구초대링크]
당일 주문/수령 가능
예약즉시확정/무료취소 가능
인천공항 T1/T2 수령 가능
데이터 무제한/5일권
07시~21시 수령 가능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지금 예약하기(클릭)

*여행플랫폼 상황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1) klook 대만 유심 인천공항 수령

장점 : 당일 수령 가능, 인천 T1/T2 가능, 무료 취소 가능
단점 : 5일권 한정, 수령시간 제한(오전7시~오후9시)

 

klook의 경우, 공항으로 이동하는 중에도 대만 유심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출국 당일 유심 구매가 가능하기에 바쁜 일정 중에 특별히 시간을 내어 신경쓰지 못했다 하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 대부분의 항공사가 터미널1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터미널2 수령이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T1/T2에서 모두 수령 가능합니다. 단, 5일권 한정으로 판매중입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어 단기 여행에 해당 대만유심을 구매하시더라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수령장소를 확인하시는 것입니다.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수령의 경우 출국심사 후 면세점 구역 내 30번 게이트 맞은편 북스토어에서 수령을 합니다. 따라서 입국심사 시간까지 고려하여 수령시간 내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반면 제2터미널의 경우 출국심사 전 수령을 하기 때문에 수령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또, 공항 내 수령인 만큼 수령시간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오전 7시~오후9시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야간비행기나 새벽 출발 비행기인 경우는 다른 여행플랫폼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혹시 구매하셨다 수령시간 내 공항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바우처 교환 전에 무료 환불이 가능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

2) kkday 대만 유심 공항 수령

장점 : 24시간 수령 가능, 인천 T1/T2 가능, 데이터용량/이용일수 옵션 선택가능, 아시아13개국 이용
단점 : 1일 전 예약, 교환/환불 불가

 

kkday 대만 유심은 대만 뿐 아니라 아시아 13개국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유심칩 구매가 가능합니다. 2일 전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는 제한이 있지만 데이터(500MB~최대 매일 3GB)용량, 사용 일수(1일~30일)를 개인의 여행 일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데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수령의 경우 수령시간이 제한 된 타 플랫폼 대만유심 대비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사전 예약만 했다면 언제든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klook 유심과 반대로 야간비행기나 새벽 출발 비행기인 경우 유리하겠습니다. 

 

3) 트립닷컴 대만 유심 공항 수령

장점 : 핫스팟 공유(테더링 지원), 데이터옵션/일수 선택 가능
단점 : 1일 전 예약, 교환/환불 불가

 

매일 1GB 3일 기준 대만 유심 가격을 비교하면, 가성비가 좋은 상품입니다. 데이터옵션(1GB~3GB) 선택과 이용일수 (3일~10일)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대만 유심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핫스팟 공유(테더링)을 지원하는 만큼 데이터옵션을 3GB로 선택 후 2인이 공유로 함께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겠습니다. 

단, 본 상품은 1일 전 예약이 필수이며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Klook.com

2. 대만 유심 구매 후기

 

이번 대만 여행에서 저는 klook을 통해 유심을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저녁 출발 비행기였고 T1 터미널을 이용하는 일정이었기에 오후 9시까지 면세구역으로 진입을 하지 못했어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연휴를 낀데다 공항 직원분들 근무교대시간이라 그런지 출국심사장으로 들어가려고 하는 대기줄이 엄청나게 길어 오후 8시에 공항에 도착했지만 거의 1시간 가까이 줄만 서서 있다가 면세구역에 진입을 못했죠. 하지만 정말 다행이었던 점은, 당일 바우처 교환을 하지 않았다면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옵션이었기에 무료 취소를 하고 결국 데이터로밍으로 이용을 했습니다. 

여행 일정에 따라 미리 유심 예약을 하시고, 당일 구매가 필요하다면 klook을 통한 대만유심 구매가 무료 취소도 가능해서 가장 좋은 방법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대만여행 필수품, 대만 유심 구매 인천공항 당일수령 가능한 여행플랫폼 별 가격비교, 그리고 장점과 단점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자의 스타일에 맞는 대만유심 구매하셔서 편안한 여행 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대만여행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