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올림픽공원 근처 하남돼지집 방이1호점 꿀맛이네요

반응형

요즘 벚꽃이 만개했는데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

갑갑하기가 그지없네요.

여의도나 석촌호수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출입을 통제했다고 하는데요.

저희커플도 봄꽃놀이는 어렵고

대신 밖에서 좀 걷자 싶어서

집에서 올림픽공원 근처까지

도보이동을 했어요.

산책이라고 하고 싶지만...

마스크끼고 걷기만 했네요

어쨌든 간만에 꽤나 긴 거리를 걷고나니

급 허기가 몰려오더라구요?

요즘 헬스장도 다 문을 닫고

공부할게 많아서 머리를 쓰려면

무조건 안먹기만 해서는 살이 빠지지 않으니

맛있는걸 먹고 싶었단말이에요

이날은 좀 걷기도 걸었으니,

맛있는 고기반찬으로 저녁을 즐기고 싶었어요.

가게 앞 주차 가능


올림픽공원 근처 방이동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방이1호점은

매장 앞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이 있어요

꽤 여러 자리가 있어보이니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손님이 많아지면

외식손님이 더 많을 것 같아요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한

손소독젤과 섬유향수, 섬유탈취제

메뉴판


하남돼지집은 제가 참 좋아하는 고기집인데

예전엔 모둠이나 특별한판 세트로 즐겼다면

요즘은 제가 좋아하는 고기부위를

따로 주문해 먹는편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남돼지집 가브리살을 좋아해서

가브리살을 주문했구요,

이번에 오겹살이 따로 추가된 메뉴인데

잘 나간다고 해서 오겹살도 2인분 주문했어요.

부족한 반찬은 언제든 요청하세요


처음 반찬을 내 주시면서

혹시 부족한 반찬이 있으면 언제든 말해달라구

부담을 덜어주셨는데요,

저희는 매운 고추와 연겨자를 따로 요청해서

하남돼지집 삼겹살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구워먹으면 맛있는 김치


이따가 고기 구울때 김치도 구워주시는데요?

구운 김치 맛이 아주 좋아요.

마늘도 구워먹고 명이나물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오겹살 14,000원 * 2

가브리살 14,000원

초벌되어 나온 오겹살과 가브리살

구워줘서 더 좋은 하남돼지집입니다.

초벌되어서 속은 안익었는데

쑥닥쑥닥 고기를 잘도 잘라주시는

우리 테이블 담당 서버님!

웃는 모습이 특히 인상적인 분인데요,

하남돼지집은 배달도 가능해서

가게 한쪽에서 고기도 굽고

또 테이블 손님들 고기도 구워주랴,

엄청 바빠 보이시는데도

타지않게 맛있게 잘 구워주셨어요.

날치알 계란찜 4,000원

폭탄 계란찜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푸짐한 계란찜

안에 야채랑 날치알이 들어있는데,

마치 치즈도 들어있는것 처럼 고소하고

또 부드러운 계란찜이에요.

뚠뚜니오빠가 계란찜을 참 좋아해서

요즘 식당을 가면 꼭 계란찜을 주문하게 되네요

3인분을 한번에 다 구워달라고 부탁드려서

불판이 가득찼네요. ㅎㅎ

김치도 올리고, 마늘도 슬쩍 올렸어요.

냉정과 열정사이, 하남돼지집

잘 구워진 고기는 명이나물과 싸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가브리살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셨는데

저희 커플 입맛에는 가브리살이 아주 좋더라구여

오겹살이 기대가능한 맛이라면

가브리살은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마니아들이 찾는 부위라고 인기가 많데요

저희는,, 고기 먹을 줄 아는 커플!

고기가 다 구워지면 타지않게 따로 모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모아주세요

둘이서 이야기를 나누면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가브리살 1인분 추가


아무래도 우리커플은 3인분으로는..

부족한가 봅니다.

살짝 아쉬워서 참다 참다 1인분 추가 주문..

가브리살로 했네요.

배달주문이 많은 줄 알았는데

저녁때가 되니 매장 손님도 많네요

그래도 나름 사회적거리두기상태로

테이블 걸러 한 테이블씩 앉아서 식사중..ㅎ

휴대폰번호 입력하면 포인트 적립도 되네요

심지어 하남돼지집 전 매장

적립이 가능하다니,

하남돼지집 좋아하는 저는 놓칠 수 없는

적립혜택입니다!


하남돼지집 송파방이1호점

02-412-2992

서울 송파구 가락로 2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