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블루스퀘어맛집 한강진역 장미빛찜닭

반응형

나에게 한강진역은 의미가 있는 곳. 이곳에 오면 항상 감상에 젖는것 같다.

길 이곳 저곳에 추억이 담겨 있어서 그런가,ㅎ 암튼 여기 더 맛있는 맛집들도 많이 발굴하고 싶은데

이번 주말에 동생이 운동하러 서울에 나온다고 해서 중간쯤인 이태원 근처에서 만나기로 해서

한강진역 맛집 장미찜닭에서 간만에 또 외식을 해보기로 했다.

장미찜닭은 예전에 친한 언니랑 저녁으로 한번 방문했던 곳이라 자신있게 재방문을 할 수 있었다.

 

밤 아닌 낮에 방문하니깐 통유리 창문이 다 열려있고 분위기가 확 트여서 서울 근교 어디로 나온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다.

중독성 갑 마약찜닭으로 한강진역 맛집의 자리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장미찜닭, 장미찜닭 또는 장미빛 찜닭으로 검색해도 나온다.

정확한 상호명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둘다 같은 가게가 맞다.

 

 

통유리 창을 열어놔서 여유로운 이느낌, 좋다-

그리고 장미찜닭의 트레이드마크 장미가 벽 한켠에 꾸며져 있는것도 좋아.

 

 

한강진 장미찜닭의 메뉴는 장미찜닭/마약찜닭/묵은지 찜닭 크게 세종류가 있는데,

장미찜닭은 간장양념, 마약찜닭은 고추장소스, 묵은지 찜닭은 묵은지와 함께 나온다.

예전에는 간장양념으로 먹어봤어서 동생이나 나나 약간 매콤한 고추장소스가 좋아서, 마약찜닭 순살로 해서 각종 사이드를 추가해 주문하기로 했다.

 

은근 체크한게 엄청 많다.ㅋㅋ 순살 반마리 2-3인용인데 치즈토핑, 계란찜, 주먹밥에 음료도 각 1개씩 주문했다.

찜닭은 거의 순살이 압도적으로 좋고, 매콤한 맛에 쫀득쫀득한 치즈가 얹어지면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날치알주먹밥 4,000원

 

날치알주먹밥과 양배추샐러드, 치킨무까지 해서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다.

날치알주먹밥은 처음엔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은근 양도 많더라.ㅎ

주먹밥은 날치/참치 둘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하다.

 

 

콜라도 하나씩 주문했다. 동생이 은근 콜라 킬러여가지고 뭐 먹을 때 콜라는 꼭 먹어야 해서 아예 두개로 시켰지.ㅎㅎ

주먹밥도 예쁘게 말아먹는거 필요없음 ㅋㅋㅋ 그냥 섞기만 하고 숟가락으로 퍼먹기로 했다.

참기름향이랑 오독한 날치알조합이 좋아서 찜닭먹기전에 이미 절반은 다 먹은것 같다.

마약찜닭 순살반마리 24,000원 / 치즈토핑 3,000원

 

치즈토핑 얹은 마약찜닭 순살반마리가 등장했다.

반마리인데 엄청 사이즈가 커서 깜짝 놀랐다. 심지어 주문 잘못들어간 거 아닌가 확인을 할 정도였다.

찜닭속에 고기랑 치즈 뿐 아니라 감자, 고구마, 야채도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다.

애초에 원래 찜닭 속 고기를 먹으려는게 목적이었지만 야채도 먹는것도 좋지.ㅎ

 

나나 동생이나 간만에 찜닭을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는걸로 먹고싶었는데

고기도 순살이라 질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했던 고민도 무색하고,

따로 토핑 추가하지 않아도 포함되어 있는 감자, 고구마 사리도 마음에 든다.

치즈토핑도 하나 추가했을 뿐인데 치즈가 한가득 덮여 있는것도 마음에 들어용.

 

 

배고픈 동생이 먼저 시식중이다.

면이랑 치즈랑 엄청 딸려 나오는 사진, 이건 찍어야 햇! 하면서 찰칵. ㅎㅎ

치즈를 그냥 먹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음식 위에 녹인 치즈는 은근 맛있더라고.

살도 부드럽고, 퍽퍽살만 있는게 아니라서 더 맛있다.

 

계란찜 1,000원

중간에 추가한 계란찜. 미니계란찜이라 가격도 착하고 포슬포슬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보통매운맛 말고 많이 매운맛 먹을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동생이랑 나는 둘다 매운걸 잘 먹어서 보통매운맛은 거의 매운맛을 못 느낄 정도였다.

고기 속 당면도 넙적당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따로 사리나 토핑 추가할 필요 없는 것이 좋다.

 

천천히 맛있게 먹으면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급 허기짐도 서서히 물러가고 기분이 좋아진다.

점심시간대가 지나가는데도 손님들이 꾸준히 계속 들어온다.

아예 일찍 와서 이른 아점을 먹는 느낌으로 방문하길 잘했다 싶기도 하고,

동생이랑 간만에 맛있는 한끼 먹어서 좋다.

 

장미에 한껏 담은 사랑만큼 맛있는 한강진역맛집 장미찜닭.

예전방문만큼 오늘도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였다.

포장, 배달, 예약도 가능하고 포장/배달의 경우 2,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