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혈행개선에 좋은 슈퍼 알티지 오메가3 꼭 챙겨먹어요

반응형

 

 

뉴트리코어 NCS 식물성알티지오메가3

COUPANG

www.coupang.com

몸에 좋은거라면 건강기능식품을 여기저기 알아보며 먹고 있는데, 사실 오메가3는 꽤 오래전부터 먹어오고 있던 건강기능식품이다.

처음 오메가3를 접했을 때는 이게 무슨 효과가 있는지, 왜 먹는지도 모르고 그냥 엄마가 챙겨먹으라고 해서 챙겨먹었던 것 같다.

그치만 이제는 나도 내 몸이 좀 걱정되기도 하고 해서, 나 스스로 오메가3를 찾아서 먹게되었다.

오메가3의 매우 다양한 종류중에 특히 벱스 '초임계추출 슈퍼 알티지 오메가3'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기능적인면에서 SUPER up! 되었기 때문이다.

EPA 및 DHA 함유 및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한 기능성이 추가된 벱스 슈퍼 알티지 오메가3, 한 통에는 60개의 캡슐이 들어있다.

먼저, 벱스 오메가3의 UPGRADE된 내용에 대해 먼저 알아보자.

EPA 및 DHA함량이 기존 1캡슐 기준 700mg에서 800mg으로 증가되었고,

원활한 혈액 순환을 통해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하는 기능성이 추가되었다.

슈퍼 알티지 오메가3는 800mg의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1g의 캡슐 하나에 담아냄으로써,

하루에 1캡슐 섭취로도 식약처 권장 섭취량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게다가 함유한 것들의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게끔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더군다나 하루, 딱 한캡슐이면 된다.

Beps 슈퍼 알티지 오메가3는 "MADE IN GERMANY" 독일 직수입 완제품으로,

어유 정제에서부터 캡슐링, 완제품 포장까지 전 공정이 독일에서 이루어져서 직수입된 제품이다.

또 생산하는 기업인 Beps biopharm sl사는 20년 이상 오직 EPA와 DHA함유 유지 제품만을 연구하여 제공한,

신뢰받는 전문기업이란다.

세계최초, 그리고 단독특허 공법인 저온 초임계 추출법으로 만들어진 벱스 슈퍼 알티지 오메가3.

오메가3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저온에서 원료의 손상없이 추출하고 정제하지 않으면 고온에 노출되어 산화되거나 변질될 수 있는데,

이런 가능성을 없앤 추출방법이라고 한다.

체내 흡수를 최대한으로 유지할 수 있게끔 작용하는 r-TG 형태로 만들어져 오메가3의 기능을 최대화 할 수 있다.

이번에 건조한 눈까지 촉촉하게 챙기는 복합 기능성이 추가되면서,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뿐 아니라 건조한 눈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게 되었다.

이점은 여러 오메가3중에 벱스 슈퍼 알티지 오메가3를 선택하게 한 요소에서 플러스 점수를 준 요인이다.

벱스 슈퍼 알티지 오메가3는 이렇게 캡슐이 10개씩 총 6개가 들어있어서

한 통에 60개의 캡슐이 들어있다.

하루 한 알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2달분을 담고있는데, 색깔이 일단 보기만봐도 이게 오메가3구나 바로 알수 있는 비쥬얼이다.

눈은 점점 뻑뻑하고 이물감이 생기고, 건조한 느낌이 드는데다

일하느라 힘들면 무조건 고기! 고기! 특히나 기름진 고기를 좋아하는 식습관을 갖고 있다보니

딱 육안적으로 보았을때 비만인 몸메가 아님에도 혈관 건강이 참 많이 걱정된다.

게다가 서울올라오고 나서는 오메가3가 많은 생선섭취자체가 거의 없어졌기 때문에

오메가3 지방산을 건강기능식품, 캡슐형태로 복용하면서 내 몸의 혈중 지질, 혈행개선을 하도록 돕는중이다.

딱딱한 알약과 달리 몰랑몰랑한 느낌의 오메가3캡슐

이 한알을 꾸준히 챙겨먹으면 고기메뉴로 가득찬 내 식탁에서 오는 건강의 위협을 조금이나마 덜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물론 식단조절을 하면 되지만, 기름진 식단 뿐 아니라 노화자체로 오는 문제들에 대한 예방책으로 내 마음의 안정을 위해서

꾸준히 복용중이다.

울 엄마가 다른건 몰라도 오메가3는 꼭 챙겨먹으라고 했는데!

오메가 3 챙겨먹으면서 안구건조증상도 많이 나아지면 좋겠다.

혈행 개선에 좋은 벱스 슈퍼 알티지 오메가3, 매일매일 열심히 챙겨먹어야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