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애월뷰맛집 이춘옥고등어원조쌈밥 핫플레이스네요

반응형

요즘 해외여행이 막혀서

만인의 여행지가 된 제주.

급하게 지난 여행기들을 다시 올려보고 있어요.

요즘 제주도 감성 핫한 맛집들이 많은데요

무려 바다뷰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애월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행은 날씨가 다 한다는데,

답답한 일상속에 바다뷰만 봐도

바다뷰에 닿아있는 새파란 하늘만봐도

힐링이 되죠?

저 바다에 발이라도 넣어보면 좋겠는데

저 맨발의 커플들이 참 부럽네요.

각설하고,

제주애월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집

방문했습니다.

이미 뷰 맛집, 음식맛집으로 유명했더라구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요,

제 2주차장까지 있는걸 보면

대충 어느정도인지 알겠죠!?

저희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을 했는데요.

예약시간보다 일찍도착해서 대기하는동안

바다뷰를 보면서 구경을 했어요.

그나저나 이 대기시간 실화입니까?

14팀이나 대기중이네요;;

거의 한시간정도 대기 했던것 같아요.

그도 그럴 것이, 네이버 예약을 하면

시간맞춰 자리를 안내해 주신다고 하셨는데

이날따라 손님도 넘나 많고,

또 저희는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를 하고싶어서

기다렸다가 바다뷰 자리에서 식사하겠다고

말했기 때문인데...

ㅋㅋㅋ 너무 오랜 대기에 살짝 후회했지만

그래도 뷰맛집에서 뷰를 보고 먹어야죠!!

맞은편에 투썸커피가 있어서,

식사 후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커피/음료 10%할인이 되네요.

카페 역시 바다뷰라서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식사 후 커피 한잔 하러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으흠~?

몰랐는데 티비맛집으로도 소개됐던 곳이네요?

예능프로그램은 물론

맛집프로그램에도 소개된곳.

그리고 벽 한쪽을 가득채운 방문객들의

포스트잍 방명록도 아주 인상적이네요.

메뉴판


고등어묵은지찜/은갈치조림/통갈치구이

그외 식사메뉴가 있고 주류, 음료도 있어요.

저희는 갈치조림, 구이도 궁금하긴 했는데

상호명이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인 만큼!

고등어묵은지찜을 먹기로 했어요.

끼야아아아아 너무 이쁘죠?

맞은편 바다뷰 파란색과 대비되는

붉은 김치찜!!!

뜨끈하게 유지할 수 있는

그릇에 한상 차려졌습니다.

잘 익은 묵은지.

그리고 그 아래 고등어가 깔려 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구요, 쌈야채도 신선합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긴 한데요,

사실 서울생활하면서 생선은 많이 먹지않았는데

이런 고등어묵은지찜 있었음

생선반찬도 자주 해 먹었을 것 같아요.

 

 

김치는 먹기좋은 크기로

잘 잘라주고요~??

진하게 밴 양념과 부드러운 고등어 살과 함께

쌈밥 먹을 준비를 해줍니다!

엄마가 해주는 묵은지고등어찜이 생각나는 비쥬얼.

생선의 비린맛은 당연히 없구요!

김치도 부드럽고 아주 맛있네요.

고등어 살도 도톰해서

쌈밥싸먹기도 적당해요.

뼈 발라내기도 쉽고 신선 건강한 쌈밥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래 기다린 보상같다고 할까요!? ㅎ

바다뷰가 멋있는 제주애월맛집

이춘옥원조고등어쌈밥

정성가득 한상을 먹고싶을 때,

예쁜 바다를 보며 잠시 멍때려 보는것도 어떨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