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이어트샐러드 추천! 압축포장으로 신선한 포켓샐러드

반응형

연애를 하면 살이 찌는 건 맞는데..

나름 연애 전에 비해 오빠랑 걷기도 많이 걷고

꾸준히 필라테스도 하는 터라

건강하게 살이 빠질 줄 알았건만,

역시 다이어트의 완성은 식단이었습니다.

뭔가 체력은 오르는 것 같은데

맛있는걸 계속 먹으니 몸집이 커지는 느낌이랄까요?

안되겠다 싶어서

적어도 오빠랑 데이트가 없는 날에는

식단조절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간편하게 샐러드를 먹고 싶어서

포켓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예전에 포켓샐러드에서 나온 간편 간식이

꽤나 만족스러워서 포켓샐러드도 도전해보았어요.

택배발송으로 스티로폼 박스에

제품이 손상될 걱정 없고,

아이스팩이 함께 동봉되어서 신선함이 유지됩니다.

가장 하단에는 포켓샐러드 포함

간식과 요거트류의 보관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이 되어 있어서

포켓샐러드 초심자인 저도

보관하기 좋았습니다.

샐러드는 냉장보관시 서로 눌리지 않게

위로 쌓는게 아니라 박스 안에 보관되어있는것처럼

가로로 세워서 보관했거든요~

 

포켓샐러드의 샐러드를 4종

하나하나 맛보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고기고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맞는 훈제오리 샐러드,

부드러운 게살이 촉촉한 크래미 샐러드,

고소함이 일품인 치즈 샐러드입니다.

 

일단 도착과 동시에 식단관리를 하려고

하나 먹어보기로 했구요?

나머지 남은 3개는 냉장보관을 합니다.

이때 tip은 아시죠?

샐러드가 눌리지 않게 위 아래로 쌓는게 아니라

세로로 세워서 보관했답니다.

훈제오리 샐러드

아몬드&크랜베리 토핑, 피넛소이 드레싱

250g/314kcal

훈제오리가 들어있는 냉장보관 샐러드?

기대이상으로 맛있습니다. ㅎ

고기가 들어서 그런지

단백질 함량도 15g이나 되네요.

상품을 뜯어 구성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우선 개별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서

부피는 줄어든 대신 신선함은 유지됩니다.

메인 채소와 주 재료인 훈제오리,

그리고 토핑과 드레싱이 깔끔하게 동봉되네요.

수저와 샐러드 용기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꼭 집이 아니라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한끼 식사 해결이 가능할 것 같네요.

확실히 포켓샐러드는 냉장 보관기한이 긴 이유가

바로 이 개별 진공포장때문인데요,

진공포장되어 있어서

신선함은 오래오래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보통 하루 이틀이 유통기한인데 비해

6일까지 보관이 가능하니,

사실 한번 배송받아두고 일주일동안

크게 샐러드배송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동봉된 용기에 샐러드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진공포장이라 바삭바삭 신선한 샐러드와

토핑, 주재료인 오리훈제, 드레싱까지 넣는데

식사준비 시간이 엄청 줄어듭니다.

 

저는 집에서 먹는터라

훈제오리는 살짝 데워서 먹었습니다. ㅎㅎ

다이어트 중이니 개인적으로 드레싱 양은

좀 줄였구요.

그나저나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샐러드도 오랫만이네요.

(오리고기에 시선이 많이 향해있죠. ㅋㅋ)

그리고 아껴두었던 포켓닭의

닭가슴살 소시지도 곁들입니다.

사실 처음에 이렇게 먹은 이유가

샐러드 양이 부족하다 싶어서 추가했는데,

먹다보니 진공압축되어있던

샐러드 양이 꽤 많아요.

닭가슴살 소세지도 열량이 적어서

뭔가 씹고 즐기는 맛과 더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하면 없던 힘이 더 없어지는데

식사준비하는 시간만큼은

노력을 좀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엄청난 메리트로 작용했어요.

다음날은 오빠와 함께 간단하게 저녁을 먹었어요.

저는 포켓샐러드를, 오빠는 외부 곡물보울을 먹었는데요.

다이어트에 수분보충은 필수!

생수도 500ml 꽉꽉 채워서 마시기로 했습니다.

 

크래미 샐러드

치즈가루&베이컨 토핑 / 레몬크림 드레싱

250g 270kcal

큰 용기에 가득 채운 샐러드입니다.

진공압축되어 있다고 양이 적다고 생각하면

그야말로 오산입니다.

치즈가루까지 솔솔솔 뿌려 먹으니

조금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입니다.

갓 만들어온 오빠의 샐러드보울과 다름없이

저의 포켓샐러드도 굉장히 신선합니다!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아몬드 & 크랜베리 토핑, 갈릭소이 드레싱

245g 252kcal

닭가슴살 샐러드인데도 칼로리가 적네요. ㅎ

배송받은지 며칠 되었는데도

한눈에도 신선함 유지가 잘 되어 있는게 보이죠?

샐러드에 물 생기기 시작하면

뭔가 먹기싫어지는데,

포켓샐러드는 그런게 없어서 정말 좋아요.

이날은 워낙 힘들기도 했어서

폭식을 하고 싶어서 뭔가 배달음식이 먹고싶었는데

그걸 참고 대신 서브*이 에서

샌드위치를 하나 포장해 왔습니다.

건강함으로 포식하자는 느낌이었달까요...ㅋㅋ

샐러드 정기배송을 하는데,

주 1회 정기배송을 하면서 진공포장으로

샐러드 신선도 유지가 오래되어서

가격은 착하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10만원 초반 가격으로 4주

한달간의 정기 배송이 가능해서

다이어트 식단 구성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신선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을 챙길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