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뷰 좋은 가성비 맛집 천호 파스타 오스테리아 아이노스

반응형

날이 점점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실내에서 데이트하는게 좋죠?

다들 아시다시피 뚠뚜니오빠랑 저는

맛있는거 먹는 데이트 하는 날에는

거의 고기만 먹어서

연애 초반이 아니고서는

파스타를 먹을 일이 없었는데요?

간만에 분위기좋은 천호 파스타 맛집

아이노스에서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천호 파스타 맛집 아이노스는

천호역 현대백화점 12층에 있는

분위기 있는 데이트하기도 좋은 천호 맛집입니다.

항상 천호역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만

간단한 식사를 하다가 12층에 와보니

뷰도 좋고 고급진 식당이 있어서

종종 와야겠다 싶더라구요~

메뉴판


아이노스에는 다양한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 메뉴도 있습니다.

간만의 파스타데이트이니만큼

기대를 많이 하고 왔는데요!?

먹음직스러운 메뉴가 엄청 많은데

메뉴 선정의 어려움을 해소해주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선택장애는

한시름 덜었습니다. ㅎㅎ

창가쪽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코로나때문인지 미세먼지가 없는 하늘

높은곳에서 바라보는 뷰가 아주 좋아요

주말에 여유롭게 이렇게 함께 브런치를 즐기니

둘다 아주 신나더라구용. ㅎㅎ

사실 많이 허기진 상태였음에도

뷰가 좋아서 그런지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많이 지루하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린샐러드


실속 2인 피자세트에 포함된 그린샐러드입니다.

신선한 채소와 방울토마토, 또띠아빵과

새콤달콤한 드레싱이 곁들여진 샐러드인데요?

다이어트식단으로 먹는 샐러드는

참으로 싫어하면서도

천호 파스타 먹으러 와서는

괜히 샐러드 없으면 아쉽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으니 넘나 좋은거 ㅎ

까르보나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파스타인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는데요?

불맛나는 베이컨과 달달한 크림소스가

완벽했던 까르보나라입니다.

맛있는 크림소스는 먹다보면

리조또로 공기밥 비벼먹고 싶은 생각이 들죠?

오빠랑 저는 파스타 먹고 크림소스까지

바닥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ㅎㅎ

 

여태 왜 몰랐을까 싶은 천호맛집 아이노스

넓고 쾌적한 내부에

이정도 가격이면 근처 로데오거리에 있는

다른 파스타매장들보다

훨씬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맛있게 예쁘게 돌돌돌돌 말아 먹는데요?

뜨끈뜨끈한 파스타면에

입천장이 데는 한이 있어도

한입에 와구와구 먹고싶었어요.

넘나 맛있는 까르보나라를 먹고나니

다른 파스타 메뉴의 맛도 궁금해지는

천호 파스타 맛집이네용!

참나물 차돌박이 피자 +3,000원


실속 2인 피자세트에서 3천원을 추가하여

봄맞이 신메뉴인 참나물 차돌박이 피자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역시나 차돌박이를 보니 눈이 돌아가버린..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아래 초를 대어주셔서

몽실몽실한 피자치즈를 즐길 수 있어요.

참나물과 차돌박이가 듬뿍 올라간

참나물 차돌박이 피자.

피자까지 준비되니 정말 더 맛있는

천호 파스타 맛집 인정하게 되더라구요.

손 싹싹 닦고 피자는 손에 쥐고 먹었어요.

참나물은 취향에 따라

좀 싫어하는 사람이 있지않을까?

향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이날 2인 세트 저렴한 가격에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오빠는 간만에 파스타 데이트 했다고

아주 만족했답니다. ㅎㅎ

천호 현대백화점 12층에서

여유있는 좌석과 쾌적한 매장내부에서

서울 시내를 바라보며 즐기는 브런치,

천호맛집 오스테리아 아이노스

즐거운 데이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