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안경쓰고 여권사진찍기 천호사진관 우리동네사진관

반응형

해외여행을 다시 갈 수 있는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요즘,

해외여행필수품도 미리 챙겨보고

여행이 가능해지면 가고싶은 곳도

생각해보고 있는데요?

얼마전 외교부 여권과로부터

여권 유효기간 만료일 안내를 받았어요.

더 바빠지기 전에 미리

여권을 재발급 받아두고자 하는 마음에

바로 여권민원부서를 찾았다가

일반 증명사진이 아닌

얼굴이 크게 나온 여권사진이 필요하다는걸

새삼 깨닫고 천호사진관

우리동네사진관 강동천호역점에서

빠르게 여권사진 찍고

새로 여권을 발급했답니다.

천호 사진관 우리동네사진관은

천호역 5번출구로 나오면 있는

일동빌딩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를 찾기는 크게 어렵지 않고

건물을 들어서면 바로

입간판들이 곳곳에 있어서

3층 우리동네사진관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PHOTO STUDIO

우리동네사진관

open 10:00-closed 20:00

방문전에 미리 문의를 한다고

전화를 했었는데

따로 예약을 받지는 않고

오는 순서대로 사진촬영이

진행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진관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만족스러워서

금새 사진을 찍기도 했지만

사진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도

편안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우리동네사진관에서 촬영가능한

사진종류입니다.

반명함/여권사진/비자사진

중국비자/명함판/공무원증 등

크기와 규정이 다른 다양한 사진에 대해

잘 모르고 방문했다고 하더라도

규정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부담없이 촬영할 수 있었어요.

사실 여권사진은 얼굴이 너무 크게 나와서

예쁘게 나올건 포기하고 찍는거라

따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는데요?

더운 와중에 땀 흘리며 도착했더니

여유있게 머리랑 얼굴 매무새

다듬으라고 안내해주셔서

준비되어 있는 파우더룸에서

머리도 손질하고,

마스크로 가려놓았던 입술도

살짝 붉게 칠하고

그래도 좀 더 예쁘게 사진 찍고싶은

마음에 분주했었네요. ㅎㅎ

헤어 메이크업 취업패키지


물론 면접에 필요한 증명사진이나

좀 더 예쁜 사진을 촬영하려면

취업패키지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헤어 메이크업, 촬영부터

정장 대여까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취업사진 찍으려고

천호 사진관 찾으시는 분은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제 취업사진을 찍을 일이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되게

괜히 보고있으니 설레더라구요.

마음은 아직 젊은데

생각해보니 이미 취업한지

6년차더라구요?

아마 더이상 취업사진은 찍지않을듯..ㅎ

 

사진 촬영 준비가 다 되어서

사진을 찍는데

제가 안경쓰고 여권사진찍겠다고해서

땀때문에 흘러내리는 안경때문에

사진 찍는데 고생이 많으셨어요.ㅠ

자세도 워낙에 바르지 않아서

정면을 바라보는것도

어찌나 힘들던지요^^;

그리고 빠르게 손을 봐주시는데요?

역시 사진은 너무 리얼하면 안되요.ㅋㅋ

어느정도의 보정은 필요합니다. ㅎㅎ

잡티만 제거해도 훨씬 맘에드는

얼굴을 보면서

여권사진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게 사진 수정을 함께 한 후에

빠르게 사진이 나왔는데요?

짬을 내서 방문한터라 늦으면 어쩌나 했는데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후두루짭짭 초스피드로 진행하고 나왔습니다.ㅎ

여권사진은 사실 여권만들때 말고는

필요하지 않을것 같아서

여권사진이랑 주민등록증사진 변경하려고

다른 사이즈로 두종류 인화를 했어요.

친구추가 아이디는 :4724744

인화받는 사진과 별개로

사진 파일을 전송받아 보관할 수도 있어요.

따로 요청하기 전에

먼저 안내를 해주셔서

인화된 사진이 나오는 동안

사진파일 요청을 했습니다.

우리동네사진관 강동천호역점을

카카오톡 친구추천하고

사진촬영날짜, 이름과

전송받을 메일주소를 적으면

파일 전송 후에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감사감사!!)

사진 받은 날 가서 바로

여권신청을 하고

5일정도 있다가 새로운 여권을 받아왔어요.

기존여권은 유효기간이 남았지만

새 여권으로 발급받으면서

유효기간은 사라지고

사용하지 못한다는 구멍을 뚫었구요

마음에 드는 예쁜 여권사진과 함께

새로운 여권만들기! 완성입니다.

평소모습그대로 안경쓰고 여권사진찍기

성공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