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퓨전한식주점 온밤 천호동분식 로제떡볶이가 대박이네

반응형

다이어트 최고의 적은 떡볶이라고 했는데,

요즘 살이 조금씩 빠지는 것 같으니

급격하게 생각나는 음식은 바로

분식중의 분식, 떡볶이입니다.

천호동분식 맛있게 하는 곳이 있나 찾다가

외관만 봐서는 떡볶이집이라고 생각들지 않을정도로

세련되고 깔끔한 천호동분식집 온밤.

떡볶이의 새로운 맛을 발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천호동분식집 온밤은 퓨전한식주점으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속에서

다양한 안주와 함께 술을 곁들일 수 있는 곳인데

일반적인 주점과 다르게,

퓨전한식메뉴를 내세워서

저녁에 한잔할 때 어울리는 천호동분식

떡볶이맛집으로 거듭났답니다.

이날 우리의 선택은 아주 성공적이었다는..!

살짝 작아보였던 가게 규모였지만

막상 들어가보면 공간활용을 잘 해서

손님들 간 간격유지도 어느정도 가능하고

또 어느 방향으로 둘러봐도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좋아요.

이른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던 터라,

우리가 첫 손님이었지만

이후에 저녁 식사 후 야식을 즐기러 오는

손님들도 꽤 많아 보였네요.

메뉴판


떡볶이 주 메뉴와 멘보샤, 오돌뼈 등

선택가능한 안주류는 생각보다 다양해요.

저희는 약간 매콤한 오리지날 떡볶이를 시키려다가

맵찔이 오빠가 움찔,해서

제가 살짝 양보해서 로제떡볶이를 주문했는데

이 떡볶이 주문은 정말 신의 한수였다는!!

떡볶이와 곁들일 주먹밥도 주문했는데,

메뉴에는 따로 없지만

혹시 단품으로 주문가능하냐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오돌뼈 빼고 주먹밥만 주문넣어주셔서

딱 적당한 양의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진상손님이 될뻔 했는데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콜라


시원하게 얼음 듬뿍 담아서

콜라 한캔 시켰는데도 센스있게

얼음잔은 2개로 제공해주시구요,

로제 떡볶이 16,000원


치즈와 크림이 섞여 부드러운 로제떡볶이입니다.

일단 국물떡볶이라 해도 좋을정도로

국물이 넉넉한데요?

이 소스 넘나 맛있어서 마지막에 밥 비벼먹을 정도니

소스가 많다고 싫어하시면 안됩니다!

깻잎을 예쁘게 썰고,

주황색과 흰색 치즈의 조화가 아주 보기에도 좋아요.

오뎅과 만두는 잘라먹을 수 있게

사이드에 따로 주셨는데요?

덕분에 훨씬 공허한 느낌이 덜해서 그런지

양도 더 많아 보이고

맛있어보이는 느낌이었답니다.

떡볶이가 나왔는데 일단 숟가락이 먼저 향해요.

로제소스를 한번 떠먹어봤는데요!?

로제파스타를 워낙 좋아하긴 했어도

떡볶이에 로제소스라니 상상이 안됐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한 끝맛도 있어서

로제떡볶이가 마냥 느끼하지도 않고

떡볶이의 강점과 로제소스의 강점을

적절하게 잘 조화롭게 만들어낸

천호동분식집 온밤!

분식에 빠질 수 없는 주먹밥도 나왔습니다.

왕주먹밥이 나와서 깜짝 놀랐는데요?ㅎ

밥 한공기는 족히 될것 같아요.

크기도 큰데 아주 밥을 알차게 뭉쳐주셨더라구요!

고소하고 짭짤한 김가루와

마요네즈, 단무지와 함께

떡볶이와 함께 곁들이면

세상 처음 만나는 분식의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떡볶이에 만두랑 소시지, 메추리알 등

이것저것 따로 사리추가하지않아도

먹을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김말이, 만두, 어묵, 라면사리 등

사리토핑도 추가가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배부른 2인분이 먹고 싶다면

토핑을 조금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살짝 매콤한 맛으로 주문한 로제떡볶이라

수제피클도 아주 잘 어울려요.

떡볶이 먹으면서 주먹밥까지 먹는다고

탄수화물탄수화물이라며 잔소리하는 뚠뚜니오빠도

일단 주먹밥 한번 먹어보더니

자꾸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아 왜그랭 내가 다 먹을라 그랬는데!!

 

한창 떡볶이를 먹다가 발견한 집게와 가위.

그리고 채 잘라지지 않은 긴 떡볶이 떡. ㅋㅋㅋㅋ

그제서야 뒤늦게 저희는 떡볶이 떡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습니다.ㅎ

떡볶이도 부드럽고 소스도 잘 배어있어서

작게 잘라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특별히 하지 못했더라구요. ㅋㅋ

 

먹기좋은 한입 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먹어봅니다.

사실 저는 항상 떡볶이하면

매콤한 불맛나는 떡볶이를 좋아했는데,

천호동분식 온밤의 로제떡볶이는

정말 어디가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떡볶이라서

마냥 매운 맛의 떡볶이만 찾지는 않을것 같아요.

슈렉떡볶이도 궁금해서,

조만간 다시 한번 와서 먹어보려구요!!

떡볶이는 다 먹고

소스만 따로 덜어서 밥이랑 해서

비벼먹었습니다. ㅎㅎ

이 소스에 볶음밥 메뉴가 있어도 참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사장님 어떠세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