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잠실새내소고기 맛있는 역전식당 잠실새내점

반응형

요즘 맛있는 잠실새내데이트를

즐기는 중인데요

오늘은 고기가 먹고싶어서..

특히나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잠실새내고기집 중에서도 소고기가 맛있는

역전식당 잠실새내점을 찾았습니다.

잠실새내 먹자골목에는

사실 먹은 것 모두 다 맛있고 서비스도 좋았는데

이번에는 특히나 더 맛있고 배부르게

잠실새내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와규와 야쿠니쿠 전문인 역전식당

6주년 기념 육회서비스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가게앞 주차공간이 두자리정도 있는데

운좋게 자리가 비어있을 줄 알았으면

저희도 차 끌고 올걸 그랬더라구요!

(혹시 자차로 방문 예정인 분들은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른 저녁타임이라고 생각했는데

매장안에 손님들이 이미 많더라구요.

맛있는 소고기 냄새과 함께

저희커플이 발걸음은 더더 빨라지구요!!

아주아주 신이 났습니다. ㅎㅎ

메뉴판


와규와 육회 메뉴도 있고

양념 소고기도 맛볼 수 있어요.

또 한돈 생삼겹살 돼지고기도 메뉴에 있는데

여기 계신 손님들이 대부분 다

소고기를 먹고 있기도 하고,

저희도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고민없이 와규세트를 보았답니다. ㅎㅎ

여러가지 사인 액자중에서도

특히나 '고기질이 짱'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ㅎㅎ

사장님. 혹시 저희 사인은 안필요하신가요?

ㅋㅋㅋㅋㅋ

소고기는 진리인데 그 와중에도

품질에 따라서 소고기의 맛이 다르다는거.

다들 아시죠!?

벌써부터 믿고 기대해보게됩니다. ㅎㅎ

정갈한 밑반찬


밑반찬도 푸짐하고 깔끔해요.

빠질 수 없는 명이나물과

소고기와 곁들이면 맛있는 양파&청양고추 소스

파절이도 방금 막 무쳐온듯 새콤달콤하구요

샐러드도 맛있어요.ㅎ

잠실새내고기집왔는데 밑반찬부터 이렇게 깔끔하니

벌써부터 만족스럽더라구요.

먹는 중에 반찬이 다 소모되면

리필도 해주시는데요,

리필 해주시면서도 엄청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마음도 편했답니다.

와규 스페셜세트 49,000원

차돌박이/삼각등심/눈꽃살/꽃잎살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서비스로 주셔요

저희는 계란찜을 판매하는 식당에서는

요즘 무조건적으로 계란찜을 시키는데요?

그래서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오는 식당

아주 좋아합니다요. ㅎㅎ

포슬포슬 뜨끈뜨끈한 계란찜,

고기나오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죠?

된장찌개도 시원한 국물이,

공기밥이랑 함께 곁들여먹기 딱 좋구요!

오빠가 좋아하는 두부랑 야채도

넉넉하게 들어있네요.

흰밥을 안시킬 수가 없어서

공기밥도 냉큼 주문했습니다.

차돌박이/삼각등심

 

 

눈꽃살/꽃잎살

세트를 가져다주시면서

어떤 순서로 고기를 구워먹으면 되는지

알려주셨어요.

차돌박이->삼각등심->눈꽃살->꽃잎살

순으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딱 봐도 윤기가 좌르르한 소고기 비쥬얼을

간만에 만나보고나니

벌써부터 힘이 나는것만 같아요!

비쥬얼이 넘나 맛있어 보이는데

양이 좀 작은가 싶었는데

양은 둘이 먹기에 딱 맞았어요.

(물론 소고기 욕심에 1인분

추가주문하긴 했지만요)

차돌박이 먼저 올렸습니다.

금방 익는 소고기이지만

특히나 더 빨리 익기도하고

지방맛과 부드럽고 얇은 식감이 좋아서

제가 참 좋아하는 소고기 부위인데요?ㅎ

냉동 차돌박이 아니고

선홍색 살결이 보이니깐

더 좋더라구요.

 

흰 쌀밥에 얹어서

뜨거운 차돌박이를 입안에 쏘옥 넣어줍니다.

그와 동시에 얼굴에 퍼지는 행복감.

 

두툼한 삼각등심도

크기가 작은듯 큰듯 한데

가로로 두꼐를 보고나니 스테이크같은

삼각등심 비쥬얼인데요?

이 부위가 저희 커플의 최애부위였어요.

고소하면서도 기름맛이 진하지 않은,

소고기의 진면모를 보게 하는

삼각등심!

보통의 등심을 삼각형모양으로 잘라서

삼각등심인건지,

일반 등심이랑 같은데

잠실새내고기집 역전식당에서

맛있는 소고기로 만들어주신건지

누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용!?

며칠전에 스테이크도 먹었는데

그것과는 또 다른 맛과 매력이 가득한

잠실새내고기집 역전식당

와규 소고기입니다!

연겨자 살짝 얹어서 먹으면

소고기의 풍미가 더더욱 깊어집니다.

뒤쪽의 눈꽃살과 꽃잎살은

앞보다는 살짝 기름진 느낌이었는데요?

물론 저는 소고기의 기름진 맛을 좋아하는터라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

소고기는 기름도 맛있거든요. ㅋㅋㅋ

기름과 단백질이 적절하게 조화가 된

눈꽃살과 꽃잎살.

정말 넘나 맛있었어요.

확실히 한우와 와규는 느낌이 좀 다른데

저는 둘다 별 구분없이 좋아해요.

와규는 와규대로

한우는 한우나름의 매력이 있는데

일본에서나 먹을 수 있을것 같던 와규를

간만에 먹고나니

진짜 넘나 만족스럽더라구요.

세트를 먹다가 좀 부족해서

갈비살도 1인분 더 주문했어요.

소고기 갈비살도 역시 최애 메뉴죠?ㅎ

(사실 소고기라면 뭐든 좋아해요.ㅠㅠ)

갈비살도 맛있더라구요.

양념소고기도 궁금하고

삼겹살도 궁금하더라구요

매장 내에 보면 수요미식회에 나올 맛집이라고

적혀있는데요? ㅎㅎ

먹어보니 진짜 맛있는 소고기집이라서

잠실새내고기집으로 유명세를 좀 더

떨쳤으면 좋겠어요!

여기 진짜 맛있거든요. ㅎㅎ

식사 후에는 슬러쉬도 있어서

여름에는 특히 시원하게 후식으로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맛있는 잠실새내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해준 역전식당 잠실새내점.

간만의 맛있는 소고기데이트였습니다.

잠실새내고기집 소고기

이렇게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흔치 않으니 고민하지마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