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한가닥하는 길동역 맛집 한결가튼닭갈비 푸짐하네

반응형

얼마전에 가평근처로 놀러 가서

숯불구이 닭갈비를 배부르게 먹었는데,

오빠는 숯불 닭갈비보다는 철판 닭갈비를

더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양념맛이 강한 닭갈비라

당연히 철판 소금구이를 좋아할 줄 알았는데

좀 의외다 싶던차에,

드디어 오빠가 좋아하는 양념닭갈비를 먹으러

길동역 맛집 한결가튼닭갈비를 찾았습니다.

예전에 길동 맛집 찾아다닌다고

골목 탐방을 하면서 눈에 띄는 곳이라

따로 지도검색을 해봤더니

역시나 오래된 맛집이더라구요.

기존에 길동 KT맞은편 사거리에서

신가네해물닭갈비라는 상호명으로 영업하다가

이번에 위치를 이전하면서

한결가튼닭갈비로 상호명을 변경했다고 해요.

천호 닭갈비 집으로는

입소문이며 단골이며 인정받는 맛집인것 같아요.

메뉴판


기존 상호가 신가네 해물닭갈비인걸

생각하면, 왠지 해물닭갈비가 진짜

기똥차게 맛있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첫 방문에서는 가장 기본이 좋겠다 싶어서

치즈 닭갈비 2인에

좋아하는 사리를 추가해보았습니다.

밑반찬


깔끔한 밑반찬이 눈에 띕니다.

양배추샐러드와 신선한 쌈야채,

그리고 직접 담근듯한 무김치까지.

천호 닭갈비 맛집 한결가튼닭갈비에서는

양념에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그래서 반찬들도 다 하나하나

정성들였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치즈닭갈비 12,000원 * 2

모듬사리 4,000원

약간 매콤한 정도로 맵기를 조절하고

치즈를 워낙에 좋아하는

오빠를 배려해서 주문한 치즈 닭갈비.

모듬 사리에 당면과 떡, 고구마가 포함되어 있어

단품으로 주문하지 않고

모듬사리를 추가했어요.

저는 고구마를 참 좋아하거든요.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아침은 항상 삶은 고구마를 먹는데도

질리지도 않나봅니다. ㅎㅎ

한 눈에 봐도 푸짐한 치즈 양인데

주우우욱 늘어나는 치즈 인증샷

한번 필요하겠죠? ㅎㅎ

계란찜 4,000원


오빠가 참 좋아하는 계란찜.

맛보다 '단백질원'으로서 선호한다고 하네요.ㅋ

어찌보면 저에게 단백질 섭취를 시키려는

계략 아닌 계락인것 같기도 하구요,ㅎ

다이어트중엔 삶은 계란을 먹는데

확실히 찜으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그나저나 계란찜은 물론

닭갈비 사이즈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

길동역 맛집 인정입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부드럽게 씹히는

천호 닭갈비.

적당한 맵기로 주문을 했는데

역시나 제 입맛에는 그닥 매콤하진 않았구요,

맞은편에서 오빠는 콧물을 흘리고 있네요.

저희 커플, 참 잘 맞는듯 하면서도

음식 맵기 조절만큼은 항상 고난도입니다.ㅎ

 

쫄면사리는 양념과 함께 볶볶 볶아주시는데요,

사리가 너무 불기전에 빠르게 먼저 먹는것이 좋아요.

닭갈비에 쫄면사리 한번 해봤는데,

저는 닭갈비보다 쫄면을 더 많이 먹은것 같아요.ㅎ

앞으로 사리추가는

쫄면으로 할것만 같아요.ㅎ

본격 쌈싸먹기가 시작됩니다.

사실 저 이날 너무 배고프기도 해서

2인분에 모듬사리 추가하면서도

양이 좀 적을 수 있지만,

다먹고 볶음밥도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양이 진짜 많고 푸짐하더라구요.

저 개인적으로는 닭갈비에

닭고기/야채/사리가

치우친게 아니라 모두 균등한 양으로

넉넉하게 볶아져 있어서

양이 진짜 많았어요!

대식가인 저희 커플이 양 많다고 하면

정말 말 다한거죠..ㅋ

양 조절 실패로 볶음밥 못먹고 온걸 생각하면

눙물이 앞을 가리....ㅠㅠ

길동역 맛집으로 벌써 28년차인

천호 닭갈비 맛집이라 하니

다 이유가 있구나 싶네요.

인심좋고 맛도 좋으면

몰라서 오진 않아도

한번 먹고 나면 앞으로 닭갈비 생각날 때

자꾸만 찾아올 수 밖에 없잖아요?

본격 대식가의 면모를 보여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제가 볶음밥을 시켜먹지 못할지

상상도 못했답니다.

그치만 먹는 내내 간만에 먹는 닭갈비가

어찌나 맛있던지,

서로 먹는 모습을 보며

흐뭇하게 웃었답니다.ㅎㅎ

떡사리랑 고구마사리도

얼마나 넉넉히 주신건지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옵니다.ㅎ

잘 볶은 야채를 좋아하는 저는

야채를 먹어도 계속 나오는것도 좋았어요.

한가닥 하는 길동역 맛집

한결가튼닭갈비,

앞으로 길동역에서 닭갈비 생각날 때는

묻지마라 한가닭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