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잠실새내곱창 일등맛집 구회말투아웃소곱창

반응형

요즘 배달음식의 수요가 엄청엄청 늘었다는데,

저도 대부분 저녁식사는 집에서 배달해 먹는 편인데

너무 답답해서 얼마전에 잠실새내 나들이 다녀오면서

잠실새내곱창 맛집 구회말투아웃소곱창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소곱창 먹고 왔습니다.

 

구회말투아웃 소곱창.

아무래도 종합운동장역이랑 가까워서

야구시즌에 야구보고 야식먹기도 좋을것같구요,

사장님이 야구 팬이신지도 모르겠네요.ㅎ

요즘같은 날씨에는 한창 야구복 입은 응원객들의

발길이 이어져야 하는 시즌인데..

끝나지 않는 코로나19때문에

일상이 너무 특별한 과거가 되어버려

씁쓸하고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돼지곱창도 돼지곱창의 매력이 있지만

저는 잠실새내곱창 먹으러 좀 멀리 나온이상

돼지곱창보다는 잘 하는 소곱창을 먹고싶더라구요.

국내산 소곱창, 대창을 판매하는

잠실새내곱창 맛집 구회말투아웃소곱창

미리 폭풍 검색하고 네이버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네이버 예약을 하고와서 그런지

미리 테이블 세팅도 해놔주셨어요.ㅎ

사실 예약의 의미가 무의미한 식당도 많은데

시간맞춰 방문했더니 바로 빠르게 안내해주시고

미리 세팅된 자리를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 입장 전에 방문자 명부 작성 및

손소독제로 소독은 필수입니다!!

빠르게 빠르게 밑반찬을 깔아주십니다.

신선한 간이랑 천엽을 먼저 내 주시는데요,

ㅎㅎ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오빠는 생 간을 별로 안좋아해서

이따가 남은건 불에 구워먹기로 했어요.

소스가 특히 매력적인데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양념입니다.ㅋ

매콤한 고추에 생양파, 간장베이스 소스는

잘 구워진 곱창과 부추랑 곁들여먹으면

아주 일품인데요,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파전집에서

파전이랑 곁들여먹는 소스랑 비슷해서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예민한 분들 많고

저 역시도 예민한 편인데 ㅎㅎ

수저도 일회용으로 포장된걸 내어주셔서

조금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개인 식기류 포장, 종이컵을 사용하니

일단 안심입니다.ㅎ

잠실새내곱창집 중에서도 특히나

테이블이나 의자, 바닥에 기름기 안묻고

깨끗함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오뎅탕이 기본으로 나왔어요.ㅎ

칼칼한 국물맛이 아주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었는데요,

된장국인줄 알았다가

씌원한 오뎅탕을 먹으니

허기도 좀 달래지는것 같기도 하구요.ㅎ

모듬곱창 2인분


모듬곱창 2인분이 조리완료된 상태로 나옵니다

부추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곱창, 대창, 염통, 막창이 들어가있어서

메뉴고민을 좀 덜어주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푸짐한게 좋더라구요.

부추는 계속 리필해 주신다고 해서

아낌없이 푹푹 퍼서 먹을 수 있어요.

 

끼야앙

넘나 맛있어 보이죠?

돌판위에 뜨끈하게 익어가는 모듬곱창

중간에 혹시 너무 익지는 않을까,

친절한 사장님께서 중간중간 와서 뒤집어 주십니다.

염통부터 한입 딱 먹어보면!

모듬곱창의 열을 안다고 하는데,

옴메나 너무 맛있는거 있죠!?

 

사장님께서 특별히 강조하신!!!

잠실새내역맛집 구회말투아웃소곱창 맛있게 먹는법.

잘 익은 곱창과 부추에

특제 소스를 꼭! 곁들여 먹어야 한답니다.ㅎ

확실히 그냥 먹는것보다

깊이감이 더 깊어지는 느낌이에요.

소스에 매운고추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구요, ㅎ

부추도 이 기회에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기름진 곱창이나 대창에

뭔가 건강함을 더해주는 느낌이잖아요?

함꼐 익혀놓고 나니

식감도 부드럽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곱창과 부추는 신의 짝궁인것 같네요.

 

얼마전에 다른곳에서 먹은 대창은

좀 많이 느끼했는데,

부추에 양념이 베이스되어 있어서 그런지

느끼함도 덜하고

확실히 매운고추도 한몫 하는 것 같아요.

부추리필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미리 물어보고 챙겨주셔서

눈치보지 않고 부추 리필리필합니당. ㅎㅎ

 

이때다! 싶어서

간도 올려서 구워먹는데,

그 순대 간 같은 식감과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생 간은 어렵다는 오빠에게 도전시켜봤더니

일단 몇점 먹기는 먹더라구요. ㅎ

이렇게 새로운 음식에 눈을 뜨는 거죠. ㅋ

마지막으로 아껴두었던

구운 감자까지 먹고,

둘이서 모듬곱창 2인분 푸짐하게 먹고

잘 구워진 감자구이까지!!

잠실새내역맛집 인정 인정!!

후식 식사로 누룽지와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안그래도 저 주방쪽은 뭔가 했는데,

깨끗한 오픈형 주방에서 조리하는 과정이

다 보이는데 매의 눈으로 지켜봤거든요?

깨끗하게 청결하게.

정성스럽게 조리해주십니당. ㅎㅎ

 

먼저 나온 누룽지탕입니다.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지라

덜어먹을 앞접시도 잘 챙겨주시는데

저희는 그냥 같이 먹었어요. ㅎㅎ

먹으면 먹을수록 누룽지가 잘 퍼져서

더 맛있고 국물맛이 진해지더라구요.

볶음밥 비쥬얼은 정말 대박입니다.

이게 1인분이 맞냐고 되묻게 되었죠.ㅎ

잠실새내곱창 후 볶음밥이

이렇게 맛있게 나오는 곳 본적 있나요?ㅎ

 

오빠가 좋아하는 계란찜이 없어서

좀 아쉬울 뻔 했는데,

볶음밥 사이드에 계란찜이 있어서

한층 더 표정이 밝아진 우리오빠입니당. ㅋㅋ

촉촉한 반숙 계란은

먹으면서 밥이랑 비빗비빗 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

혀를 데일듯 뜨거운 볶음밥이지만

숟가락질을 늦출 수 없었습니당.ㅎ

잠실새내 근처 데이트하면서 항상 소고기돼지고기

맛집만 찾아다녔는데,

잠실새내곱창 맛집 발견입니다!!

 

언젠가 일상으로 돌아와

야구경기도 보러 가고 하면,

야식으로 즐기러 와야 할 곳입니다.ㅋㅋ

야구 본 후엔 구회말투아웃소곱창

어떤가요!! ㅋㅋ

볶음밥에 누룽지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보통 소곱창 먹은 후에는

약간의 느끼함이 따라오기 마련이었는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곱창을 먹기도

정말 오랫만인 것 같습니다.

잠실새내곱창 구회말투아웃! 잠실새내역맛집 인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