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둔촌동연어덮밥 소우루 배달도 가능한 한체대맛집

반응형

제가 고기를 좋아하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그런 저도 가끔 깔끔한게 먹고싶을때

선호하는 매뉴는

연어덮밥인데요,

집근처 깔끔한 일식먹으러

둔촌동맛집 소우루 다녀왔어요.

사실 배달도 가능한 곳이라

배달해먹을까 하다가,

산책겸 걷기운동하러

점심먹으러 나갔다왔답니다.

둔촌동역과 인접하게 있느

소우루는

한체대맛집으로 혼술, 혼밥도 가능하

분위기 있는 식당입니다.

저희는 밥먹으면서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과 함께

유후인에서 조식을 먹는듯한

추억이 떠올라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요

오픈형 주방에

음식을 조리하는 모습이 다 보여서

뭔가 더 좋았어용.ㅋ

아무래도 메뉴도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예뻐서 그런지

커플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메뉴판


점심엔 간단한 정식메뉴를,

저녁엔 안주와 함께

혼술혼밥이 가능한

둔촌동맛집 소우루.

저희는 점심으로

깔끔한 사케동정식, 에비사케동정식

하나씩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엄청 손이 빠르신것 같더라구요.ㅎ

사케동정식 9,000원

에비사케동정식 13,000원


저는 연어를 참 좋아해서

사케동을 참 좋아하는데요,

사실 트레이 속 밥그릇이 좀 작아보여서

실망할 뻔(?) 했는데 ㅋㅋㅋ

구성이 아주 풍부하더라구요.

사케동정식에

생선튀김, 샐러드, 계란찜, 매콤라멘이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가정식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물론 사이즈가 큰걸로 주문도 가능해서

사케동을 좀 더 넉넉히 먹고싶다면

곱배기 사이즈로 주문을 해도 좋겠어요.

오빠는 에비사케동을 주문했는데요,

물론 간장새우 두개는 저에게 헌납..ㅋㅋ

오빠랑 데이트할때는 뭔가

헤비한 고기만 먹다가

점심에 걷고, 깔끔하고 맛있는

소우루에서 밥을 먹으니

일본여행을 못가는 아쉬움이 날아가요.

탱글탱글한 간장새우


막 짠 맛도 없이 탱글탱글한 식감은

밥이랑 어우러져 먹다보니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칼칼한 국물이 좋았던 라멘입니다.

저는 중국집을 가면

짬뽕국물이 먹고싶어서

볶음밥을 시키는 사람인데요 ㅋㅋ

매콤한 궁물이 포함된

사케동정식.

저 입맛엔 완전 딱이더라구요!

생선튀김도 아주 바삭바삭해요.

사실 생선튀김 위에 타르타르소스가

올려져있어서

좀 덜 바삭하거나 눅눅할것 같았는데

어쩜 이리 바삭한지,ㅎ

바삭 씹히는 식감에

오빠가 놀라서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구요!

오빠는 연어덮밥에 연겨자를 올려먹는게

젤 맛있다지만

저는 살짝 간이 된 밥에

그냥 연어만 올려먹어도

고소,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일단 연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으니

식사중에도

배달주문이 많이 있는

이유를 알것같았어요.

아주 깨끗하게 싹싹 긁어먹었습니다.ㅎ

깨끗한 빈 트레이를 보면

사장님도 기분이 좋아지실 것 같죠!?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데이트 장소로 꽁냥꽁냥

식사하기에도 참 좋은

둔촌동맛집 소우루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