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감각적인 디자인 블루라이트안경 득템 글라스스토리 강동구청역점

반응형

얼마전부터 신경쓰이던 것이 있었는데

저의 뚠뚜니 오빠가 마스크를 쓰면

콧대 있는 부분에 안경이 뭔가 벗겨나면서

까만 자국이 묻어나더라구요.

안경을 맞춘지 오래되었다고 하기도 하고

또 관리를 소홀하게 해서

이래저래 안경을 좀 바꿨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저녁먹고 더워서 야외데이트는 좀 어려워서

이때다 싶어서 풍납동안경원 찾아서

간만에 오빠 안경 예쁘게 맞추기로 했답니다.

풍납동안경원 글라스스토리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안경원으로

안경테, 선글라스 특가 행사 간판이

특히 눈에 띄는데요,

강동구청역 사거리 큰 길가에

위치해 있고 골목쪽에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도보로도, 대중교통, 자가로도

방문하기 편리한 곳이었어요.

 

코로나19가 아니었다면

선글라스도 하나 맞추고

해외여행도 좀 갔을텐데..싶은 마음.

아쉽지만 일단은 안경만 맞추고

선글라스는 다음 기회를 노려보려고 합니다.

 

선글라스 30~60% 초특가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히려 이때다 싶어서

선글라스를 장만해 두시는 분도

꽤나 되시는것 같더라구요.

 

넓고 쾌적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내부가 엄청 고급스러운

풍납동 안경원, 글라스스토리 강동구청역점입니다.

오빠는 일단 먼저 쓰고 있던 안경

도수와 상태를 확인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빠가 눈이 좀 안좋은 상태라

안경을 많이 압축했고,

안경알에 기스도 좀 많고 하더라구요.ㅎ

사용중인 안경이랑 현재

오빠 눈 상태랑 맞는지

안쪽에서 추가로 시력검사 등

검사해 보기로 했답니다.

오빠는 근시보다 난시가 좀 심한편이라

안경 도수를 잘못 맞추면

걷다가 좀 어지러워질 수 있다고 해서

최대한 기존 안경기준에서

좀 더 시력에 맞는 도수를 맞추기 위해

꽤 오래동안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누진다초점렌즈같은 경우도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상담 후에

맞춰주신다고 하니,

일단 상담해주시는 분이 엄청

친절하고 이것저것 설명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안경을 맞추면서도 마음이 엄청 편해요.

 

 

오빠가 시력검사를 하는 동안

마음에 드는 안경테가 있나

여기저기 둘러봤는데요,

아무래도 저는 좀 전문직느낌나는

인상을 갖기 위해

안경테를 바꿔볼까 생각중이거든요.ㅎ

이런저런 안경테를 보는데,

동글이 안경테같은경우는 15,000원부터

아주 괜찮은 가격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그 사이 오빠가 시력검사를 마치고

마음에 드는 안경테를 고르기 위해

안경사님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오빠가 덩치도 크고

얼굴도 큼직큼직하다보니

어울리는 안경테를 찾기가 좀 어려운데

이리저리 괜찮은 안경테를 많이 추천해 주셨는데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건,

연예인 오정세분의 안경테로 유명한

안경인데요,

티탄늄재질에 안경디자인이

엄청 감각적이고 예쁘더라구요.

오빠가 한눈에 반한 안경테.

오정세 안경이라 그래서

뭔가 더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ㅎㅎ

그렇게 안경테를 결정하고

블루라이트차단은 기본,

도수라 높은편이라 5번 압축까지 해서

기존에 안경을 구매했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안경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위쪽은 오빠가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

아래쪽은 오빠가 선택한 오정세안경.

처음에는 안경바꾸는것도

심드렁하던 오빠인데,

마음에 드는 안경테를 만났다고

집에가는 내내 아주 신이 났더라구요. ㅎㅎ

오빠 안경은 5번 압축이라서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서

저희는 안경이 나오면 다시 한번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보통 기본 압축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기다리면 안경이 나오기때문에

커피 한잔 하면서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장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풍납동안경원에서 렌즈도 구매가능해요.

렌즈스토리인데,

예쁜 컬러렌즈부터 기존의 렌즈들까지

제가 쓰는 쿠퍼비전 렌즈도 있더라구요. ㅎㅎ

글라스스토리 강동구청역점 에서는

구매금액의 3% 적립으로

적립카드를 만들어주시는데,

가족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오빠랑 적립카드를 같이 쓰기로 했어요.

음.. 저도 안경 다시 맞추거나

일회용 렌즈 맞출때 사용하려구요!!

만원부터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니

안경 할인은 물론,

적립혜택까지 빵빵한

풍납동안경원 글라스스토리 강동구청역점

덕분에 예쁜 안경 맞췄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