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잠실 마사지 다리부종 확 빠지는 결이고은 잠실새내점

반응형

저는 한달에 한번 목욕탕에 가서

마사지가 포함된 세신받기,

그게 안되면 손맛좋은 곳 가서 마사지받는걸

아주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치만 요즘 대면으로 진행되는 모임은 물론

카페에 앉아있는 것 조차 금지된 마당에

피부관리며 마사지며 어떻게 받을 수 있겠어.ㅠ

하다가, 요즘 다리에 쥐가 너무 많이나는것이

이러다 진짜 큰일나겠다 싶어서

급한김에 잠실 마사지 잘하는 결이고은 에스테틱에서

하체집중관리만 받기로 하였습니다.

하체관리는 아무래도 마스크 벗지않고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해주시는 분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시기때문에

한결 안심이 되더라구요. 헷

맛집 찾아 자주가는 잠실새내역 근처

오늘은 오빠랑 잠실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마침 가까운터라 기다리는동안

잠실 마사지를 받고 있기로 했어요.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은 서경빌딩 10층에 있구여

저는 오빠랑 데이트 날짜와 장소를 정하고

시간이 살짜쿵 비는것을 눈치채자마자!

빠르게 마사지를 예약했답니다.

워낙에 몸이 허약(?)해서

마사지를 꾸준히 받아야 덜찡찡거리니깐

오빠도 이제 그러려니 하는것 같습니다.

뭐니머니해도 건강한게 제일이니까요!!

옆에서 자꾸 아프다고 하는거보다

열심히 일해서 돈번만큼

나를 위해 투자하는게 제일입니다!

이름이 에스테틱으로 되어있어서

피부관리 위주의 느낌일 것 같은데,

사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잠실 경락으로도 유명한,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입니다.

작은 얼굴관리, 스트레스성 얼굴 관리를 기본으로

페이스 뿐 아니라

전반적인 바디관리까지 전문적으로 해주셔서

만족도가 많이 높은 곳인데요.

특히나 저같은 경우는 직장인이라 평일 퇴근후는

관리한번 받고나면 하루가 다 가는 느낌이라

주말 마사지를 선호하는 편인데,

토요일에도 꽤 늦은시간까지

운영을 하셔서 되게 좋았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10시

(평일 영업시간도 굉장히 긴편입니다!)

토요일/공휴일 오전9시~오후5시

일요일은 정기교육 및 휴무입니다.

영업시간만 봐도 잠실쪽 근무하시는 직장인분들

피곤한 몸을 이끌고 퇴근 후에

마사지 받으러 오셔도 되겠는걸요!? ㅋ

저희 집 근처는 퇴근하고 부리나케 와야

마지막 타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혹시나 퇴근이 늦어질까바 항상 조마조마할 때가

많았는데, 평일에도 잠실 마사지 받기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바로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당. ㅎㅎ

손소독을 하고, 체온을 측정하고

코로나 방역에 준수해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계신게 느껴지니까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다리 저림때문에 방문을 했다고 하니깐

아무래도 하체 부종과 뭉침이 많이 심한것 같다고.ㅠ

한번 관리로 아예 증상이 사라지는건 아니지만

훨씬 나아지는 걸 경험하실 수 있을거라고

자신있게 소개해주셔서 더 믿음이가고

기대가 되기도 했답니다!

다른 잠실 마사지 샵과 다르게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은 물론,

전국의 결이고은 체인점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격을 다 공시해둡니다.

이 점도 굉장히 저는 믿을만 했는데요,

방문전에 이런저런 관리들과

관리순서, 구성을 확인하고 나니

더 부담없이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하체의 후면, 앞면은 물론

평소에 놓치기 쉬운 옆면까지 팍팍! 관리해주는

하체집중관리로 선택을 했습니다.

개별로 관리가 가능한 룸이

여러개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프라이빗하고, 조금 더 편안하게

잠실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쉬는 토요일에 맞추어서

마사지받기 쉽지않은데,

이번에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 방문하고 나니

신이 났습니다.

방문 후기부터 살짝쿵 스포하자면,

앞으로 토요일에 오빠랑 데이트가 있으면

미리 와서 좀 쉬었다 가고 싶어요.ㅋㅋㅋ

오빠랑 산책 데이트도 많이많이 할 수 있게요!ㅋㅋ

탈의실에서 환복 후 관리받을 준비를 합니다.

다른 잠실 마사지 샵과 달리

상, 하의가 따로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이었습니다.

하체관리인데 상체까지 너무 노출시키는건

아무래도 같은 여자끼리라도 살짝 부끄러울수 있는데.ㅎㅎ

하체만 딱! 관리하고 상체는 편한 반팔티 느낌으로

입고 편하게 누워있을 수 있거든요.

제가 관리를 받은 방인데요,

관리 베드는 두개이지만 타임 조정을 철저하게 하시는지

한 방에서 한 명의 손님만 관리를 받는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방역때문에 좀 더 신경을 쓰신것도 같구요!!

일단.. 저는 마사지를 참 좋아하는 사람이고

잘 받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의 하체집중관리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스트레칭부터 시작해서 잠실 경락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는듯,

일단 손맛(?)부터가 남달랐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하체관리를 많이 받긴 했는데,

거기서는 느끼지 못했던 시원한 쾌감이 느껴지는거.

아시나요?

이게 진짜 어떤 도구로 이루어지는게 아니라는점도 놀랍고,

아프면서 시원하고 ㅋㅋㅋ

한쪽 다리를 먼저 받은 후에

손으로 서혜부를 만져 양쪽을 비교해보니

관리받은 쪽 서혜부의 붓기가 확 빠져있습니다.

충격과 공포...

이렇게 순환이 되지 않고 있었다니.ㅠㅠㅠㅠ

그리고 한편으로는 잠실 마사지 잘하는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

찾아와서 진짜 다행이구나 싶었어요.ㅠㅠ

이후에는 석고팩을 올려둡니다.

평소보다 강한 압에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고

석고팩을 올려두고

따끈한 침대위에 누워있으니

완전 꿀잠 잤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얼굴이 어찌나 부어있던지...ㅋ

그렇게 정신을 놓고 잤다는;;

관리를 다 받고 다시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습니다.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 원장님의 세심한 문구,

관리는 넘나 편안해서 얼굴이 붓도록

꿀잠을 잤습니다!!! ㅎㅎ

하체경락의 신세계를 보여준 결이고은.

대만족이었는걸요!!?

파우더룸도 따로 있어서

부어있는 얼굴을 조금 가라앉히고 나갑니다.

"당신의 오늘이 제일 예쁘다"

라는 글귀를 보면서,

오늘도 저를 가장 예뻐해주는 오빠 만나러

한결 가벼워진 몸으로 총총총 뛰어갑니당.ㅎㅎ

원장님께서 하체관리 받은 후에

멍이 들거나 아픈게 몇일 갈 수 있다고 하셨는데

멍이 들지는 않았구요, ㅎ

다리가 가벼운 느낌도 며칠 지속이 되었어요.

잠실 마사지 경락은 답정너입니다.

결이고은 잠실새내역점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