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L3B9B 관리비 할인방법

반응형

아파트관리비는 아파트 단지나 공동주택의 운영, 유지보수를 위해 모든 주택 소유자나 입주민에게 공동으로 부과되는 비용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구성이나 금액은 아파트 단지나 서비스 수준, 개별 세대의 이용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근 전기료 상승과 물가상승으로 인해 매월 부과되는 아파트관리비 증가가 부담되어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는 방법, 아파트아이 초대코드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아파트아이 어플이란?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아파트아이 앱은 아파트 단지 입주자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은 아파트 관리 및 생활을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합니다. 동시에 앱을 활용하여 아파트관리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도 제공합니다.

 

2. 아파트캐시 적립하기

아파트아이 어플에서 관리비를 납부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파트어플 내 포인트입니다. 적립한 아파트캐시를 통해 관리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지요. 그렇다면 아파트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L3B9B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및 월세 자동납부가 가능한 아파트아이 애플리케이션은 활용에 따라 아파트 관리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가 아파트아이 어플 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아파트아이 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 포인트가 적립되니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초대코드는 가입 당시 입력하지 않으면 추후 입력이 불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고 신규가입과 동시에 입력해주세요.

 

2> 서베이링크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쌓고, 적립한 포인트를 아파트아이 어플 내 캐시로 전환하여 아파트 관리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 서베이링크 가입하기

서베이링크는 아파트아이를 통한 관리비 할인을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부업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기존 설문조사 업체 대비 설문조사가 간단하고, 설문 대상이 아니더라도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입니다.

서베이링크 역시 가입시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000원 적립해줍니다.

서베이링크 추천코드는 2E4B92입니다.

 

   2) 출석체크, 퀵폴 참여하기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것 만으로도 최소 1~500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20회 이상 출석하면 2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다른 출석체크 부업과 함께 참여하시면 어렵지 않게 매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질문에 참여 후 포인트를 얻는 퀵폴도 있으므로 오랜 시간 집중해야 하는 설문조사가 부담스럽다면 퀵폴에 참여하셔도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3) 영화시사회 관람

영화시사회 패널에 가입하여 개봉 전 영화를 무료로 관람하고 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영화시사회는 대부분 서울 경기권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영화시사회 패널은 수도권 거주자의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봉 전 영화를 무료로 관람하고 서베이링크 포인트를 회당 5천포인트 지급받을 수 있는 혜자로운 이벤트입니다.

 

   4) 등급에 따른 추가포인트 지급

서베이링크에서는 3달마다 설문조사, 출석체크, 폴 참여, 설문조사 참여대상 탈락 등 활동을 바탕으로 등급을 선정합니다. 등급에 따라 설문조사 포인트 이외에 추가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실버/골드/VIP 총 4가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VIP등급의 경우 추가포인트가 5%까지 추가 지급되므로 활동할 수록 이득인 시스템입니다.

 

   5) 아파트아이로 포인트 전환시 수수료 없음

아파트아이 앱 내 아파트캐시로 전환할 때 전환 수수료가 붙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상품권을 아파트캐시로 전환하는 경우 전환수수료가 8%로 상대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베이링크 포인트는 전환수수료 없이 1:1로 아파트캐시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방법입니다.

 

 

3> 에쓰오일

에쓰오일 주유소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에쓰오일 멤버십은 주유 L당 2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주유 누계실적이 많은 VIP + 등급의 경우는 최대 L당 4포인트가 적립되지요. 주유를 하면서 에쓰오일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이 포인트 역시 전환 수수료 없이 아파트아이 아파트캐시와 1:1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관리비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물가시대에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관리비 내역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아파트캐시를 이용해 아파트관리비 할인까지 똑똑하게 받으세요.

 
★ 온다택시 할인, 따릉이 할인 티머니GO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